볼만 한 영화 - 극한직업(Extreme Job)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볼만 한 영화 - 극한직업(Extreme Job)

시선뉴스 2024-05-07 19:00:11 신고

시선뉴스=박진아 기자ㅣ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어린이날이 지나고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오늘. 어버이날이 지나면 스승의 날 그리고 부부의날까지. 가족과 함께하며 그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날이 많은 달, 5월이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영화, <극한직업>을 살펴보자. 

<영화정보>       
극한직업(Extreme Job)
코미디 // 2019.01.23. // 대한민국
감독 – 이병헌 
출연 – 류승용,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수사가 먼저야 닭이 먼저야?>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범인을 잡다 자동차 16대 연쇄 추돌사고까지 벌어지고...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 강력반인 최반장(송영규)은 고반장(류승용)에게 마약계 거물 이무배의 국제 마약 조직 밀수 정황을 흘리고 공조를 요청한다. 그렇게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퇴직금을 털어 실제로 치킨집을 인수함)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예상과 달리 치킨집은 장사가 잘되면서 바쁜 마약반은 영호(이동휘)가 이무배를 혼자 추적하다 놓치게 된다. 그렇게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그들의 극한직업이 펼쳐진다.

<하고 싶은 이야기>   
- 봐도 봐도 재미있는 코미디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극한직업>. 당시 영화관에서 발을 구르며 봤을 정도라는 후기가 만연할 정도로, 영화는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코미디와 액션 그리고 제법 진지함 모습 등이 어색하지 않게 배우들은 넓은 변주와 스펙트럼을 보여주었고, 치킨장사와 마약반이 맛있게 버무려지며 표현되었다고 해도 무리가 아니다. 봐도 봐도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 5월 가족과 함께 보기 이만한 영화가 또 어디 있을까. 

- 어우러짐
어느 하나 뛰어나지 않다. 그렇다고 어느 하나 뒤처지지 않는다. 연출도 구성도 배우들도. 더 세분화 하자면 주연도 조연도 심지어 닭까지. 망가지는 모습도, 훌륭한 액션도 모두가 멋진 앙상블을 보여준다. 영화 <극한직업>은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처럼 보여지는 대표적 한국 영화 중 하나이지 않을까.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5월. 가볍게 영화를 보며 가족과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면 어떨까. 아무 생각없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 <극한직업>과 함께 말이다. 

Copyright ⓒ 시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