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사기꾼 송승헌, 의문의 존재 오연서…"같이 한 번 놀아볼까" ('플레이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천재 사기꾼 송승헌, 의문의 존재 오연서…"같이 한 번 놀아볼까" ('플레이어')

뉴스컬처 2024-05-07 15:52:36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송승헌부터 이시언, 태원석, 오연서, 장규리까지 제대로 놀 줄 아는 플레이어들의 시원한 팀플레이가 펼쳐진다. 

7일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의 팀플레이 포스터가 공개됐다.  

'플레이어2'. 사진=tvN
'플레이어2'. 사진=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등 더 강력해진 '꾼'들이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포스터에는 완벽함 그 자체의 천재 사기꾼 강하리(송승헌 분)와 손을 잡은 이들이 모여있다. 누군가의 희생을 이용해 파렴치하게 부를 축적한 악당들의 주머니를 털기 위한 작전 테이블이 놓인 가운데, 그 위에는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존재 정수민(오연서 분)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모든 방화벽을 뚫는 신의 손 해커 임병민(이시언 분) 앞에는 노트북이 놓여있고, 혼자서도 모든 적군을 쓰러트리는 일당백 파이터 도진웅(태원석 분)은 두 주먹을 모은 채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꾼들의 새로운 드라이버로 합류한 뉴페이스 드라이버 차제이(장규리 분)의 뒤에는 자동차가 있어 각 분야 최강자인 이들의 캐릭터가 보다 확실하게 드러난다.

다 함께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이들의 비장한 눈빛에서는 앞으로 벌어질 심상치 않은 일들을 경고하는 듯 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러나 '같이 한번 놀아볼까?'라는 카피처럼 어떤 일이든 자신들만의 방식대로 헤쳐나가는 그들의 투지가 엿보여 기대감이 부푼다.

무엇보다 판을 짜는 설계자 강하리와 그런 그에게 은밀한 제안을 건넨 정수민, 두 전략가가 벌일 작전은 얼마나 더 거대하고 치밀해질지 궁금해지는 상황. 전산망 무력화부터 쏟아지는 악당 무리와의 몸싸움, 완벽한 타이밍의 추격과 도주(?)까지, 그들이 벌인 판 위에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뛰어놀 꾼들의 거침없는 팀플레이가 기다려진다.

이처럼 빈틈없는 호흡으로 속 시원한 정의 구현을 선사할 다섯 사람의 작전은 오는 6월 3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개시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