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은 7일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갈바닉 게임즈가 개발한 ‘위자드 윗 어 건(Wizard With A Gun)’에서 오는 13일(현지 시각) 최대 4인까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업데이트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사진=디볼버디지털
‘위자드 윗 어 건’는 ‘베터 투게더’ 이후 최대 3명의 건맨서들과 힘을 합쳐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협동 플레이를 제공한다. 협동 플레이 시에는 아군의 수가 늘어난 만큼 상대해야하는 적들의 난이도도 강해진다.
또한, 이번 ‘베터 투게더’ 업데이트는 4인 플레이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청해 온 난이도 모드가 추가된다. 레인저(쉬움), 건슬링어(보통), 셰리프(어려움), 아웃로(매우 어려움) 등 모드로 구분되며, 레인저 모드에서는 실패에 대한 패널티가 적지만 아웃로 모드에서는 모든 행동이 치명적인 결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난이도를 제공한다.
자신만의 맞춤형 난이도 모드를 만드는 것도 가능해진다. 적의 강함을 높이거나 낮추고, 느리거나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등 각종 변수를 조정해 맞춤형 경험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위자드 윗어 건’의 ‘베터 투게더’ 업데이트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5월 14일 제공될 예정이며, PC, PS5, Xbox 시리즈 S/X 등 모든 플랫폼에서 업데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