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홈초이스가 6일 케이블TV VOD 5월 1주 차 방송 TOP3 ‘눈물의 여왕’, ‘수사반장 1958’, ‘세 번째 결혼’을 공개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방송 VOD 랭킹 1위를 차지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최종화에서 방송사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했다.
김수현, 김지원, 곽동연, 이주빈 등 드라마와 출연한 배우 모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화제성으로 주목받고 있어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흥행할 것으로 보인다.
2위에 처음 이름을 올린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은 배우 최불암 주연의 드라마 ‘수사반장’의 프리퀄로, 실제 배우 최불암이 특별 출연을 하기도 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은 소도둑 검거 전문 박영한 형사(이제훈 분)가 개성 넘치는 동료 3인방과 한 팀으로 뭉쳐 부패 권력의 비상식을 상식으로 깨부수며 민중을 위한 형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세 번째 결혼’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드림그룹 대표 왕제국(전노민 분)이 대표 자리에서 물러나고, 모든 사건의 비밀과 실체가 드러나면서 분노의 찬 복수와 함께 지난주 해피엔딩으로 마무리하며 성황리에 종영하였다.
세 편의 프로그램 모두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