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의 '아이잗바바'가 배우 김남주와 손잡고 2024년 '쉐어 유어 하트' 도네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되며, 모든 수익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소외된 아동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 도네이션 캠페인은 2021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속에 수익금을 기부해왔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보그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김남주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김남주는 '쉐어 유어 하트' 컨셉트가 돋보이는 하트 자수 패치가 포인트인 가디건을 데님 팬츠와 매치하여 편안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또한,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위해 피케 셔츠와 스커트를 조합, 우아함을 더했다. 모던한 블랙과 화사한 핑크 컬러의 피케셔츠는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김남주는 또한 생동감 있는 컬러가 매력적인 레터링 버클 토트백을 착용하여 룩에 경쾌함을 더했다. 이 토트백은 버클 스트랩과 사이드 스냅 버튼으로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도 뛰어나다.
'쉐어 유어 하트' 캠페인 라인은 아이잗바바 전국 매장 및 바바더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김남주와 아이잗바바는 반짝이는 주얼리와 의류 아이템들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동시에, 이를 통해 모인 수익을 기부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