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화100에 뮤즈로 참여하는 가수 라키.(사진=화100 캡쳐) |
라키는 <화100> 4차 미션인 ‘앨범 커버’ 미션에 뮤즈로 참여한다.
라키가 뮤즈로 출연한 <화100> ‘앨범 커버’ 미션은 3차 미션인 ‘슈퍼 캔버스’에 이어 화100이 야심 차게 준비한 새로운 미션이다. <힙합>, <록>, <트로트>, <뮤지컬>, <케이팝> 총 5가지 장르를 대표하는 가수들의 신곡을 듣고 영감을 얻는 것은 물론, 화가들이 직접 가수를 만나 곡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누는 등 새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앨범 커버’ 미션에 등장하는 새로운 인물은 또 있다. 지난 3차 미션 때 출연한 신봉선에 이어, 서포터 박경림의 공석은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소문난 아트 컬렉터인 홍석천이 대신한다. 한때 미술학도가 꿈이었다던 그는 자신을 ‘빛나는 보석 같은 사람을 탐구하고 찾아내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본인의 눈에 들어온 화가를 찾아 서포트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예술을 보는 데에도 남다른 시각을 가진 그의 보석함에 들어갈 화가는 누가 될 것인지 예측하는 재미도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슈퍼 캔버스’ 미션에서 생존한 화가는 누구인지, 그리고 ‘앨범 커버’ 미션에 등장할 뮤즈들은 누구일지. 화가들이 펼치는 그림 대결의 결과는 오는 5월 4일 토요일 오후 5시 화1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