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이 밝힌 이서한 몰카 논란의 전말 [공식입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방예담이 밝힌 이서한 몰카 논란의 전말 [공식입장]

국제뉴스 2024-05-03 10:55:04 신고

방예담 작업실 / 엔터로2 영상 캡쳐 
방예담 작업실 / 엔터로2 영상 캡쳐 

가수 방예담이 친구이자 신인 배우 이서한이 올린 영상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3일 방예담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방예담 작업실에서 촬영된 영상 논란에 대해 “심려 끼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지난 1일 방예담의 친구인 이서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법 촬영물로 의심되는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소파 위에서 남녀가 성적 행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에 팬들은 방예담의 작업실이라는 추측을 내놓으며 불법 촬영 의혹을 제기했다. 

이서한은 2일 "어제 올라간 영상에 대해서는 남자 친구들끼리의 장난이었다. 영상의 장소가 예담이의 작업실이었던 점에 대해서 예담이와 예담이의 팬분들에게 죄송하다"며 "앞으로 이 영상에 대한 억측과 오해를 삼가 주셨으면 좋겠다. 영상 보신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주의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논란이 확산되자 3일 다시 한 번 글을 올려 "두려움과 죄송스러운 마음에 말을 아낀 저의 해명이 오히려 논란이 된 것 같아 용기 내어 다시 글을 올린다"고 재차 해명했다.

그는 "평소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이 예담이 작업실에서 종종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면서 술을 마셨다. 어제도 술자리를 가졌고, 술이 취한 한 친구와 예담이는 집으로 갔다"며 "저와 나머지 친구들은 한잔 더 하는 과정에서 요즘 많이 하는 연출된 상황 영상을 비공개 계정에 올린다는 것이 스토리에 올렸습니다. 불법 촬영물이나 그런 것이 아닙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배우라는 직업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미숙한 모습으로 논란을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영상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과 저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신중히 행동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이서한은 올해 초 공개된 웹드라마 '없는영화-데뷔조'으로 데뷔했으며, 방예담은 그룹 트레져 출신이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