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유민상·김민경이 참여하는 웹예능 '식식한 남매'를 공개한다. /사진=티몬
티몬은 식식한 남매 CJ제일제당편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식식한 남매는 연예인 유민상과 김민경이 티몬의 인기 브랜드 맛집을 찾아 고객들에게 알리는 콘셉트의 웹예능이다.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상품을 중점적으로 소구하는 만큼,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펀슈머'(Fun+Consumer)를 집중 공략한다는 목표다.
이날 공개되는 첫 번째 회차에서는 유민상과 김민경이 직접 파트너사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먹방의 대가'답게 가장 맛있는 'K스트릿 푸드' 조합을 엄선해 '식식한 남매 전용세트'를 선보인다. 티몬에서 단독 구성과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이날 하루 'CJ제일제당 올인데이'를 열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비비고 인기 상품들을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티몬 단독 구성의 '식식한 분식세트'와 '식식한 만두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식식한 분식세트는 ▲비비고 쌀떡볶이(575g) 2개 ▲비비고 김말이 튀김(500g) 2개 ▲비비고 오징어 튀김(180g) 2개 구성에 ▲비비고 붕어빵(300g, 단팥·슈 랜덤)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식식한 만두세트는 ▲비비고 왕교자(1.05kg) 2개 ▲비비고 통새우만두(200g) 2개 ▲비비고 수제진한김치만두(200g) 2개에 ▲비비고 붕어빵(300g, 단팥·슈 랜덤)을 증정하는 구성이다.
식식한 남매는 앞으로 총 4편의 회차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날 선보이는 CJ제일제당편을 시작으로 프레시지편, 티프레쉬편, 농심편을 차례대로 노브레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