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박나래가 배우 김선웅과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스피카 출신 박나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나를 나로서 가장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인생의 다음 챕터로 넘어가 더 열심히 햄이랑 콩이랑 볶으며 살아볼게요"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선웅과 함께 웨딩 화보를 찍은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같은 날 김선웅의 SNS에도 결혼 소감을 작성한 글이 올라왔다. 김선웅은 박나래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소년감성웅이 현 유부남(진)이 된 김선웅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선웅은 "갑작스럽게 전하게 된 좋은 소식에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해야 할 지 마음이 어렵지만"이라며 "이 편지를 읽어주시는 저의 소중한 인연에 꼭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랜 시간 동안 어둡고 불안한 때 늦은 사춘기처럼 외롭게 꿈을 좇아 헤매던 저에게 속절없이 외롭진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험난할 인생살이 함께 할 소중한 짝꿍이 생겼습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어른이 되는 게 철드는 게 무서웠는데 늘 소년이길 바라주는 고마운 사람이에요"라며 "험난하고 거친 세상살이 무너지지 않고 잘 버틸 수 있게 도와준 여러분께 내 꿈이자 행복이 되어준 내 짝꿍 박나래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선남선녀 부부의 탄생이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완전 축하드려요 나래 언니", "웨딩화보 너무 예뻐"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net <슈퍼스타k> 에 출연한 박나래는 TOP10에 오르며 걸그룹 '스피카'로 데뷔했다. 김선웅도 같은 해 드라마 <투니버스 마보이> 에 출연해 주연 배우로 데뷔했다. 두 사람은 3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투니버스 마보이> 슈퍼스타k>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