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이지현 "몸 많이 망가져.. 억울하게 시험 탈락" 안타까운 소식에 모두 충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싱글맘' 이지현 "몸 많이 망가져.. 억울하게 시험 탈락" 안타까운 소식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4-05-02 19:1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 최근 미용 실기 시험에 떨어져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열심히했는데...

이지현 유튜브 채널 이지현 유튜브 채널

지난 2024년 4월 30일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의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이바이브'에는 '쥬얼리 이지현 헤어디자이너 미용실기시험 합격? 불합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지현은 실기 시험 전 "아 떨려!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긴장감 속 미용 시험을 치렀습니다.

하지만 시험이 끝난 후 눈물 범벅이 된 채 차로 돌아온 이지현은 "진짜 열심히 했다. 너무 힘들었고 몸이 많이 망가졌다. 애들에게도 많이 미안하다"라며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지현 유튜브 채널 이지현 유튜브 채널

이어 "너무 억울하게 준비물을 안 가져 간 거다. 준비물이 빠졌다"라며 오열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지현은 "아침까지 연습한 파마 파지를 다 챙겨야 했는데 반 밖에 못 챙겼다. 파지가 부족해서 밑 쪽 파마를 못 말았다. 실수를 했다거나 실력, 작품성이 부족했다면 모르겠는데 파지가 부족해서 완성을 못한 게 말이 되냐"라며 안타까운 고백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한 달 동안 또 (연습)하려니 못할 것 같다. 파지 6개가 부족해서 머리를 못 말아 미완성이다. 미완성이면 무조건 떨어지는 거다. 너무 열심히해서 몸이 아팠다. 안 아픈 데가 없었다"라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아... 너무 속상하셨겠다", "준비하느라 고생많으셨을텐데 억울하시겠어요..ㅠㅠ", "다음 기회에 꼭 합격하시길", "토닥토닥", "눈물 흘리시는 모습 마음 아프네요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뭐한다꼬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뭐한다꼬 엔터테인먼트'

이와관련해 이지현은 얼마전에 헤어디자이너 도전기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11월 19일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뭐한다꼬 엔터테인먼트'에는 '아이돌 출신 이지현의 헤어디자이너 도전기 실습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서 이지현은 "이번에 제가 헤어디자이너로 도전한다"며 "제가 이혼하고 나서 사람을 거의 안 만났다. 아이들 케어하고 일하는 것, 이 두 가지 외에는 아무것도 한 게 없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친구들도 연락은 하는데, 만나서 브런치를 먹거나 하지 않았다"며 "너무 고립된 생활을 하다 보니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뭐한다꼬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뭐한다꼬 엔터테인먼트'

그러면서 "(그래서) 사람들을 만나야겠다고 결심했고, 헤어디자이너를 하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한 분야가 아닌,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거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가까이에서 (사람들의) 머리를 만져 주고 이야기할 수 있는 헤어디자이너로 도전하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1983년생으로 올해 40세인 이지현은 지난 2001년 쥬얼리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이지현은 가수로 성공후 7살 연상의 건설 업체에 근무했던 김중협 씨와 2013년 3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결혼 3년 만인 2016년 합의 이혼했습니다. 

tvN tvN

사실 두 사람의 불화는 방송을 통해 어느 정도 짐작이 가능했는데 이지현은 결혼 후 방송에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할 때마다 바쁜 회사 일과 술을 사랑하는 남편으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다는 식의 발언을 자주 했었습니다. 스트레스로 이석증까지 생겼다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결국 이지현은 자료 및 재산분할 없이 이혼 조정 신청을 냈습니다. 그녀는 친권자 및 양육자 지정, 두 자녀들의 양육비만을 청구하겠다고 밝혔는데 이혼 발표 후에도 이지현은 두 자녀와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아이들이 엄마를 찾을 때 몸이 부서진대도 안아줘야 하지 않겠느냐"라며 뜨거운 모성애를 드러냈습니다.

이후 이지현은 2017년 9월 안과전문의와 재혼했지만 지난 2020년 8월 또 한 번 파경을 맞고 현재는 싱글맘으로 두 자녀를 키우고 있습니다.

 

ADHD 아들 사연 공개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한편 지난 2022년 2월 18일 이지현은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를 통해 통제 불가 ADHD 아들의 사연을 공개하며 눈물을 흘려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날 스튜디오에 나온 이지현은 "내가 엄마로서 아이를 위해 할 수 있는 선택이 무엇일까에 대해 깊이 고민한 끝에 다시 한번 방송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과거 타 방송을 통해 둘째 아들 우경이의 ADHD 병력을 밝히며 상담을 받기도 했지만 점점 더 심해졌다고 밝히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영상에서는 금쪽이 남매의 위험천만한 몸싸움 상황이 펼쳐졌는데 누나의 머리채를 붙잡고 등 위에 올라타 뛰던 금쪽이는 이지현의 호통에도 계속해서 시비를 걸다 결국 분노한 첫째로부터 패대기쳐지고 말았습니다.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이후 아들의 울음소리를 듣고 한달음에 달려간 이지현은 금쪽이의 목덜미에 난 상처를 발견하고는 첫째를 큰 소리로 꾸짖기 시작하고, "일부러 한 게 아니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첫째의 말에도 금쪽이만 살피며 걱정스러워했습니다.

잠시 후, "죽고 싶어서 그래"라며 얼굴에 비닐봉지를 뒤집어쓴 채 나타난 첫째로 인해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졌고 이어 첫째는 “나 우경이 때문에 너무 힘들다 나 원래 이런 애 아니었다"며 "나도 이렇게 화내기 싫었다 이 집에서 살기 싫다 내 인생 망쳤다"고 오열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금쪽이에게 가려져 있던 첫째의 위태로운 모습에 출연진 모두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신애라는 "첫째 금쪽이가 더 걱정된다"라며 조심스러운 의견을 내비쳤는데 그에 이지현은 "첫째도 금쪽이까지는 아니어도 은쪽이는 되는 것 같다"라고 답해 문제의 깊이를 짐작게 했습니다.

상황을 심각하게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엄마 이지현은 육아의 기준과 가치관이 정립되지 않았다"라고 날카롭게 지적했고 또한 "엄마를 넘어서려 하고 가르치려 할까 봐 두렵다"라는 이지현의 고민에 "이보다 더 나빠질 수는 없다"라며 "이젠 방법을 바꿔봐야 할 때"라는 거침없는 조언을 날리며 금쪽 처방 장기전 '골든 키즈 프로젝트'에 돌입했습니다.

이후 2023년 1월 6일 이지현은 동일 프로를 통해 새해 인사를 전하면서 장기 솔루션 후 180도 변한 금쪽이의 모습을 공개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지현 인스타그램 이지현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금쪽이는 “이제 게임 시간 끝났다”는 이지현의 말에 “네, 엄마”라며 게임 시간을 스스로 조절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부도 알아서 하는 금쪽이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저기 앉아있는 것부터 너무 신선하다”, “얼굴도 차분해졌다”라며 신기해했습니다.

게다가 등교를 거부하던 금쪽이가 이제는 등교 1시간 전에 학교 갈 준비를 마치고 이지현을 향해 “엄마 다녀오겠습니다”라며 꾸벅 인사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이지현은 “덕분에 저희 이렇게 너무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세상의 모든 엄마들 그리고 오은영 박사님 파이팅! 사랑해요”라고 금쪽이와 함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