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박투어2’김준호가‘최다 독박자’에 한번도 걸린 적이 없는‘지니어스’장동민을 향해 불만을 터뜨린다.
5월4일(토)저녁8시20분 방송하는‘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무려700개의 우동 가게가 있는 일본의 항구도시인 다카마쓰로‘우동 투어’를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의 열 두번째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독박즈’는 다카마쓰 국제공항에 도착해“우리가 일본을 다 와 보네~”며 텐션을 폭발시킨다.홍인규는“(비행 거리가)가까워서 좋다”며 즐거워하고,유세윤은 공항 내에 비치된‘우동 지도’를 살피더니“우리가 다 면을 좋아하니까 계속 면만 먹자!”라고‘우동 투어’를 제안한다.이에 모두가“맛있겠다!”며 환호한 가운데, ‘독박즈’는 공항 내 위치한‘환전 자판기’를 보더니 신기해한다.그런데 이때 유세윤은 장동민을 향해“형은 또 환전 안 해오지 않았어?”라고 돌발 질문을 던져 장동민을 뜨끔하게 만든다.김준호는“제발 환전 좀(충분히)해 오자”라고 발끈하고,홍인규는“자기가‘독박’에 잘 안 걸린다고 환전도 안 해오지 않냐?”라고 장동민에게 불만을 터뜨린다.급기야 김준호는“얘가(독박)걸려야 한다고!”라면서‘장동민 충신’인 홍인규를 설득하려 한다.
그럼에도 홍인규는“나 지난번에 동민이 형 믿어서‘최종 독박’피했잖아”라고‘교주’장동민을 향한 무한 충성심을 드러낸다.이에 황당해한 김준호와 김대희,유세윤은“그럼 우리도 대놓고 연합하자”라며3:2대결 구도를 형성한다.유치찬란한‘티키타카’속,환전을 마친 독박즈는 첫 번째 우동 맛집을 고민한다.이때 장동민은“우동 전문가인 분들이 운전해주시는‘우동 택시’가 있다”면서‘우동 택시비’를 건 독박게임을 제안한다. ‘독박즈’는 바로“좋다”며 호응하지만,만만치 않은 택시 가격을 들은 뒤,웃음기를 싹 뺀 후‘독박 게임’을 시작한다.
이후,한적한 곳으로 자리를 옮긴 이들은“A.I에게 질문을 던져, 2번 지목당하면 아웃”이라는 룰을 정한다.그런 뒤,김준호가 제일 먼저 나서A.I에게“이 중에 제일 섹시할 것 같은 사람은?”이라고 묻는다.그러자 김대희는“너 바로 나 공격하는 거야?”라고 받아쳐 김준호의 실소를 자아낸다.과연A.I가 택한‘독박즈’최강 섹시킹이 누구인지,그리고 첫 독박게임에서‘우동 택시비’를 낼 사람은 누구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일본으로 떠난 개그맨 찐친5인방의‘우동 투어’첫날 모습은5월4일(토)저녁8시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채널S는SK브로드밴드Btv에서는1번, KT지니TV에서는44번, LG U+TV에서는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아울러OTT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