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 키자니아 서울∙부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나들이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월 4일부터 5일 양일간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 중 에코백을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제주삼다수, 유플러스 아이들나라, 함소아제약, 웅진, 종근당건강, 농심, 한독 등 파트너사 및 제휴사가 준비한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식사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영화 및 미술 공연 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온 가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부모 동반 체험’을 진행한다. ‘채소 과일 연구소’, ‘쿠킹스쿨’, ‘TV 스튜디오’, ‘샐러드카페’, ‘탐험훈련센터’ 등 일부 시설에서 보호자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서울점에서는 종이나라와 함소아제약이 함께하는 ’알록달록 포포 하마 종이접기 이벤트’, 농림축산식품부 ‘카네이션 설기 증정 이벤트’, 오뚜기 ‘키자니아에서 해피냠냠 즐기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점에서는 △어린이날 특별공연 △비즈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여러 이벤트 부스가 마련됐다. 서울점과 부산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롯데 GRS ‘햄버거 모자이크 포토월 이벤트’, 함소아제약 ‘건강한 우리 가족! 으라차차 클라이밍’ 등 어른과 어린이 모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맞이 입장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서울점에서는 ‘KZ 필수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자니아 2인 가족 반일권과 함께 귀여운 키자니아 캐릭터 파우치를 1부 57,000원, 2부 48,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 시 어린이날 연휴 기간 내 ‘5+5 키조’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는 가정의 달 맞이 조부모 무료입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부산점에서는 어린이 5명 이상 모일 시 오후권 40% 할인 혜택과 함께 신규 멤버십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 시 반일권 30%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함께 있는 가정의 달인 만큼 온 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키자니아에서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