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전국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 무상점검, 필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MW∙미니 패밀리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BSI∙MSI가 만료된 BMW 및 미니 차를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연막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 필터를 비롯한 BMW 정품 필터류를 교체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2종류 이상의 필터를 교환하는 경우에는 3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시티 스쿠터, 베이비 레이서, 미니어처 등 가족과 관련된 BMW 및 미니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MW 및 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BMW 오리지널 타이어 2본 교체 시 BMW 수납 박스를, 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2본 교체 시 미니 도어 핀을 증정한다. BMW∙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4본을 교체하면 플로팅 허브 캡과 캠핑 웨건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합산 이용 금액이 50만원을 초과한 BMW 고객에게는 골프 파우치를, 미니 오너가 3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합산 200만원 이상(미니 오너는 15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BMW 오너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 결과에 따라 가족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단, 합산 금액에서 사고수리, 라이프타일 제품 구매 금액, 타이어 구매 금액은 제외된다. 액시던트 케어 캠페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서비스 쿠폰 10만 원권 등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