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허브는 3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에이펙스허브 제공
‘마녀 슈슈슉’은 귀여운 마녀 부대를 거느리는 지휘관이 되어 화면 가득한 적들을 한 번에 쓸어버릴 수 있는 쾌감형 모바일 디펜스 RPG다. 간단한 조작과 귀여운 도트 그래픽이 특징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녀 슈슈슉’에는 S급 지휘관 캐릭터 1종과 펫 4종이 추가됐다. 또한, 유저들이 직접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신규 모드가 추가됐다. 외에도 다른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친구 초대 기능과 함께 두더지 잡기, 농작물 수확 미니게임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에이펙스허브는 ‘마녀 슈슈슉’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든 이용자들에게 다이아 500개, 랜덤보석 10개, 계약의 돌 2개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한편, 장영국 에이펙스허브 이사는 “‘마녀 슈슈슉’에 보여주신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매번 유저분들이 말씀주셨던 친구 초대 기능과 난도 조절 기능을 추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이용자 친화적인 평가를 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