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진경이 후배 개그맨의 집을 보고 경악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진경 충격먹은 요즘 개그맨들 실제 집 수준 (숏박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홍진경은 후배 개그맨인 조진세의 집을 청소해 주기 위해 그의 집을 방문했다.
홍진경, 조진세 집 상태에 경악.. "변기에서 머리 감아?"
조진세는 개그맨 동기인 임성욱, 방주호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다. 홍진경은 거실에 널려 있는 옷을 보며 "홍콩 아파트 느낌이다. 홍콩 아파트들이 빨래를 막 걸어 놓는다"라고 했다.
이어 너저분한 집의 상태에 홍진경은 한숨을 내쉬었다. 특히 그는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너 왜 이러고 살아!"라고 기겁했다. 홍진경은 화장실에 들어가자마자 "나 여기 너무 이상한 거 발견했다"라며 "왜 저렇게 변기에 머리카락이 껴있어? 머리를 변기에서 감았어?"라고 심각해했다.
이에 조진세는 "(청소하는) 솔에 머리카락이 껴 있어서 닦다 보니까 껴있게 된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손 닦는 수건의 냄새를 맡아 보라고 권했고, 냄새를 맡은 홍진경은 고함을 지르며 질색했다.
홍진경은 청소전문가와 함께 조진세의 집을 치우기 시작했다. 그는 "정말 이 집을 깨끗하게 만들면 청소 업체 대박날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청소가 끝난 후, 조진세는 "집이 너무 깨끗해졌다"라며 만족해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진세의 어지러운 집 상태에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냈다. 이들은 "어우, 화장실이 제일 충격적이네요", "앞으로는 깨끗하게 사시길", "변기에 저렇게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있다니. 진짜 충격이다", "홍진경 씨가 깜짝 놀랄만 했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방송인 홍진경, 현재 활동은?
한편 홍진경은 구독자 약 15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 홍진경은 공부 비법과 함께 일상 브이로그, 초대석, 요리, 여행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