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보는 눈 없는 김중연, 큰일났다...홍석천에 픽 당했다('불타는 장미단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여자 보는 눈 없는 김중연, 큰일났다...홍석천에 픽 당했다('불타는 장미단2')

뉴스컬처 2024-04-29 16:34:2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에녹이 숨겨둔 ‘조강지처’라는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인물’의 등장을 예고,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29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 55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각각의 남다른 동경으로 얽힌 자신들의 슈퍼스타들과 함께하는 ‘오 마이 스타’ 특집을 선보인다.

'불타는 자ㅓㅇ미단'.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불타는 자ㅓㅇ미단'.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에녹은 MC 박나래로부터 연관된 스타의 키워드가 ‘조강지처’라며 “조강지처가 따로 있냐?”라는 질문을 받자, 단번에 “네”라고 시원하게 대답해 환호성을 이끈다. 더욱이 용포를 입고 있던 에녹은 “왜 이런 용포를 입었는지 무대를 보시면 아실 수 있다”라는 애매한 발언을 던지고, 멤버들은 어떤 여인이 나올지 각종 추측을 쏟아낸다. 이때 에녹과 똑같은 용포를 입은 21년차 뮤지컬 배우 정동화가 ‘에녹의 스타’로 등장하고, 두 사람은 뮤지컬 ‘경종’의 ‘나를 꿈꾸게 하라’를 열창하며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꾸며 열기를 돋운다.

무대 후 정동화는 ‘조강지처’의 진실에 관해 “에녹 형과 많은 작품을 함께 하면서 브로맨스 케미가 많았다. 그래서 팬들이 커플명을 조강지처라고 붙여줬다”라고 털어놓는다. 에녹 역시 “작품 내에서 ‘키스신’ 같은 장면도 많았다”며 “동화씨 입술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라고 특별한 인연을 밝혀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한다.

특히 에녹과 정동화는 ‘조강지처 케미’에 걸맞은 환상적인 듀엣 무대로 지켜보는 이들을 열광하게 한다. 무대에 앞서 에녹은 정동화를 향해 “진짜 춤을 잘 춘다. 어떤 무대에서든지 에너지를 올인한다”라고 팔불출 ‘조강지처’ 자랑 면모를 뽐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폼 미쳤다’를 선곡한 에녹과 정동화는 퍼포먼스 장인들답게 파워풀한 ‘칼 각 맞춤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절묘한 끝장 화음을 선사해 감탄을 터트린다. 무엇보다 에녹이 1위 공약에 대해 난데없이 “TOP7이 프리허그를 하면 어떨까요?”라고 던지자, 손태진이 “에녹 형이 많이 외롭다고 얘기하더니...”라고 경악하는 표정이 담기면서, 에녹의 프리허그 공약이 이뤄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오 마이 스타’ 특집에서는 홍석천이 김중연의 스타로 등장해 초특급 입담을 뽐낸다. 홍석천은 “‘불타는 트롯맨’을 보다가 수많은 참가자 중에서 얼굴이 너무 잘생기고 빛이 났다. 저는 다른 거 다 필요 없다. 얼굴만 본다”라며 김중연에게 꽂힌 계기를 설명한 뒤 연락도 먼저 했다고 설명한다. 더욱이 “제가 여자 보는 눈은 1도 없다. 대신 남자는 100% 맞춘다”라고 김중연의 스타성을 이미 알아봤다고 전한다. 홍석천이 요즘 대세인 자신의 유튜브 콘텐츠 ‘보석함’에 김중연의 출연을 1위 공약으로 내건 가운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모은다.

제작진은 “29일 방송될 ‘오 마이 스타’ 특집에서는 TOP7과 다양한 인연 그리고 사연으로 맺어진 연예계 슈퍼스타들이 출격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라며 “예상치 못한 인연을 가진 슈퍼스타들과 TOP7이 꾸미는 무대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