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수 장가간다" 범죄도시 박지환 뒤늦은 결혼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장이수 장가간다" 범죄도시 박지환 뒤늦은 결혼식

머니S 2024-04-27 09:07:11 신고

3줄요약

배우 박지환이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은 2022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한산 :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언론시사회 및 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박지환.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박지환이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은 2022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한산 :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언론시사회 및 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박지환. /사진=장동규 기자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장이수 역할로 인기를 끈 배우 박지환이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27일 박지환의 소속사 저스트엔테인먼트는 이날 박지환이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박지환의 결혼식이 미뤄졌다"며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치른다"고 설명했다.

앞서 박지환은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이후 아들을 품에 안았다.

박지환이 열연을 펼친 영화 '범죄도시4'는 지난 24일 개봉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개봉 첫날 관객 수 82만 1631명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범죄도시' 시리즈 가운데 가장 높은 기록이며 역대 한국영화 오프닝 기록으로는 4위다.

박지환의 결혼식 당일인 이날 '범죄도시4' 서울 무대인사가 예정돼 있다. 허명행 감독과 배우 마동석, 김무열, 이동휘 등은 일정을 소화한 뒤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박지환은 오는 28일 무대인사부터 합류한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박지환은 전 시리즈인 '범죄도시'(2017)와 '범죄도시2'(2022)에 이어 이번 '범죄도시4'에도 조선족 조직폭력배 장이수 역할로 등장한다. 마석도와 특별한 공조수사를 벌이며 찰떡 케미를 선보인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