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과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의 각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실물이 재밌고 토크가 잘생겼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된 '살롱드립2' 콘텐츠에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장도연 "원지 쉰다는 말에 DM까지 보냈다".. "사칭인 줄"
장도연은 "유튜버들은 영상을 업로드하기 전까지는 오롯이 자기 시간이지 않느냐. 업로드 기한에 대한 부담이 있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원지는 "최근에 좀 쉬었다. 곽튜브 씨가 연락이 왔다. '누나 이제 그만 쉬셔야 한다'라고. 그래서 요즘 못 쉬고 있다. 다시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장도연은 "'살롱드립'에 나왔을 때 나랑 비슷한 면모가 있어서 마음이 갔었다. 안 그래도 쉰다고 하길래 걱정이 됐다. DM도 보냈었다"라고 고백했다. 원지는 "사칭 계정인 줄 알았다. 근데 진짜 장도연 씨더라. 너무 감사했다. 그래도 DM 받았다고 소문내지는 않았다"라며 장도연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곽튜브는 "원지 누나랑 유튜브 초창기부터 알고 지냈다. 누나의 영상에 대한 피드백은 내가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도연과 원지의 인연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장도연, 원지 너무 훈훈하네요", "장도연 씨 마음이 참 깊다", "우와, 직접 DM까지 보내줬다니", "진짜 사칭 계정이라고 오해할 법하네요" 등의 호응을 보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 매주 토요일 방송 중
한편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는 현재 방송 중인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에 출연하고 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는 주사위 던져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진행은 노홍철, 주우재가 함께 맡고 있으며, 현재 약 2%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