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가 자전거 전문 유통채널 스포츠온55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전거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미쉐린 자전거 타이어를 판매할 스포츠온55는 국내에서 30년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자전거 및 다양한 자전거 용품을 취급해온 자전거 전문 유통 기업이다. 이번 양사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전국 스포츠온 55 대리점에서 미쉐린의 타이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미쉐린코리아는 스포츠온 55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MTB, 로드, 시티 자전거용 타이어에 주력한다. 특히, ‘미쉐린 파워 컵’ 라인과 ‘미쉐린 다이내믹 스포츠’ 라인을 포함해 다양한 타이어가 공급될 예정이다. 미쉐린 파워 컵 라인은 모토GP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레이싱 및 트레이닝용 타이어로, 회전저항을 줄여 주행 시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미쉐린 아라미드 쉴드 기술과 3x120 TPI(Threads Per Inch) 케이싱을 적용한 단단한 고밀도 구조로 내구성을 높였다. 미쉐린 검-X 컴파운드는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모두에서 효율적인 핸들링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미쉐린 다이내믹 스포츠 라인은 더 긴 수명을 제공할 수 있는 고무 컴파운드로 완성된 로드 타이어 제품이다. 가볍고 탄력성 있는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을 포함한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서 최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미쉐린 자전거 타이어는 현재 전국 스포츠온 55 판매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주요 제품에 대한 정보는 미쉐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