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수 에이핑크 윤보미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8년째 열애 중이라는 핑크빛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2,500일 넘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으며, 윤보미 라도 연애 소식에 많은 팬들은 이들의 인스타그램을 찾아와 응원과 축하를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윤보미는 에이핑크 활동에 이어 최근 화제의 드라마 tvN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을 지키는 의리의 비서 나채인으로 활약하며 배우로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던 상황. 안정적인 감초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던 중 열애 소식까지 전해지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윤보미♥라도 9살 차 극복하고 장기 연애...꽁꽁 숨겨온 8년 연애
윤보미 인스타그램
2024년 4월 23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윤보미 라도는 지난 2017년 4월부터 지금까지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사랑을 키워왔고, 헤어지지 않고 지금까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라도가 소속된 하이업엔터테인먼트도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사생활을 존중하여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윤보미는 이날 팬 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많은 곡 작업을 함께 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어 "직접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글을 적는다"며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거 같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팬분들의 마음 하나하나 존중하고 다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금의 윤보미처럼 변함없이 솔직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윤보미♥라도 이어준 곡, 어떤 노래길래?
MBC
두 사람의 인연은 에이핑크 정규 3집 'Pink Revolution'(핑크 레볼루션)으로 시작됐고,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크레딧에는 라도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또한 한 방송에서 라도는 이 곡을 '최애곡'으로 꼽았던 사실이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8년 동안 작곡가와 가수로 서로의 행보를 묵묵히 응원했습니다. 라도는 윤보미의 팀 활동을 지지했고, 윤보미는 라도의 뮤즈가 됐습니다.
윤보미 라도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측근은 "라도는 윤보미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였다. 윤보미는 라도에게 힘을 주는 존재였다"며 "서로 미래를 약속한 사이로 안다"라고 결혼에 대한 힌트까지 남겼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접한 팬들은 "7년간 만나면서 티도 안 내다니 대단하다", "정말 팬들을 사랑하는 게 느껴진다", "연애는 죄가 아니지만 팬들을 배려해 최선을 다해 숨긴 두 사람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보미, 팬들에 손편지→열애 관련 발언 재조명도
MBC
윤보미는 1993년생이며 라도는 1984년생입니다. 이들은 9살의 나이 차이가 납니다. 윤보미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열애 소식을 알리자, 그가 과거 출연했던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또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윤보미는 지난 2016년 10월 '우결'에 합류하며 연애관과 결혼관을 전한 바 있습니다. 그는 당시 "작은 집에서 시작해 두 사람이 열심히 해서 큰 집으로 이사하는 그런 평범한 사랑을 그린다"라며 자신의 로망을 밝혔습니다.
윤보미는 이상형에 대해서는 "첫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웃는 게 예쁜 남자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최태준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으며, 두 사람은 이듬해인 2017년 4월 하차했습니다.
윤보미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차한 시기와 디스패치가 보도한 열애 시점이 맞물리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윤보미·라도 프로필, 나이까지 화제
MBC
1993년생 올해 나이 30세 윤보미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며, 에이핑크에서 리드보컬,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팀 내 유일한 메인댄서이며, 김남주와 함께 리드보컬을 맡고 있고, 분위기 메이커, 개인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팀 내에서 둘째 언니이지만 박초롱과 함께 베이비 페이스이며 정은지와 함께 93라인을 맡고 있습니다. 오하영과 함께 섹시 콘셉트를 맡고 있다는 말도 있지만 본인은 섹시 콘셉트는 포기했다고 하면서 이에 대해 부정했습니다.
또한 '뽐뽐뽐'이라는 8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지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2023년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과 함께 초이크리에이티브랩으로 이적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데뷔 13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웨잇 미 데얼(Wait Me There)'을 발매하며 팀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주인공 홍해인(김지원)의 곁을 지키는 나비서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84년생 올해 나이 39세 라도는 에이핑크를 비롯해 싸스타, 트와이스, 청하 등의 히트곡을 쓴 K팝 대표 작곡가입니다. 광주광역시가 고향입니다. 그래서 활동명이 '라도'
MBC
하이업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걸그룹 '스테이씨'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한층 얼굴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커리어를 탄탄하게 유지하며 앞으로 나아가던 중 오랜 열애를 알렸습니다.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두 사람에게 대중 역시 뜨거운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