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지난 4년간 흔한 숙소가 아닌, 이색 휴양지에 대한 호텔 후기가 약 70%가량 증가하였고 지금도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사람들이 흔하게 접하기는 어려운 이색적인 장소에 위치한 호텔들에 대한 후기가 증가하면서, 매년 이런 신비로운 숙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호텔스닷컴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호텔 5곳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어떤 호텔이 얼마나 특별할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1. 리틀 팜 아일랜드 리조트&스파
미국
미국 플로리다주 남단에는 개인 소유의 섬 리틀 토치 케이라는 조그마한 섬이 위치해 있는데요. 이곳에는 리틀 팜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라는 호텔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약 30개 정도로 그다지 큰 규모는 아니지만 고급 스파와 5성급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고급 편의시설을 비롯해 전용 해변까지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숙소인데요.
가격 상관없이 특별한 경험과 편안한 휴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은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숙소입니다.
2.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
세인트루시아
카리브해에 위치해 있는 조그마한 섬나라 세인트루시아에는 약 70만 평에 달하는 드넓은 해변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가 위치해 있는데요. 카리브해 풍의 디자인으로 된 건물로 매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고안된 숙소입니다.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중 하나로 꼽히는데요. 풀서비스 스파와 피트니스 시설, 테니스코트,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럭셔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스위트룸의 경우 웅장한 산을 내려다볼 수 있는 이색적인 전망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하룻밤을 묵으면 평생에 기억에 남을 만한 경치를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3. 실로스테이
뉴질랜드
실로스테이는 곡식저장고를 개조해 이색적인 숙박 시설로 탈바꿈하였는데요. 1년 내내 좋은 날씨를 유지하기로 유명한 뉴질랜드 리트리버에 위치해 있어 특별한 경험은 덤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로스테이의 특별한 외관을 만나는 순간부터 신기한 경험을 선사해 주는데요. 원통형 구조로 실내도 인테리어 되어있어 매우 이색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실로스테이에서 산악자전거를 대여해 투어도 가능하니 만약 이용하신다면, 실로스테이 주변 풍경도 자전거를 타고 몸소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키말라
태국
키말라는 열대우림이 울창하게 나있는 태국에 있는 숙소인데요. 웅장하면서도 고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오지에 있더라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숙소입니다.
총 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키말라는 인피니티 풀을 가진 아주 럭셔리한 곳으로, 무료 입욕실과 풀사이드바까지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특히 버드 네스트 빌라 객실에서는 하늘과 맞닿은 듯한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마치 나무 위에서 잠을 자는 듯한 기분까지 선사해 주어 6개월치까지 예약이 꽉 차있을 정도입니다.
5. 포 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샤안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여행지를 이야기하면 우붓이 꼭 나오는데요. 그런 우붓에 포 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샤안이라는 숙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아융강 상류 논 위에 있는 이 숙소는 산허리와 향기로운 샤안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투숙객들에게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해 주는데요.
총 60개의 객실을 보유 중이며, 계곡 전망과 정원 전망 중 선택할 수 있지만, 모든 전망이 매우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 있게 되어있는 럭셔리 숙소입니다.
Copyright ⓒ 여행톡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