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브브걸에서 빠지고' 3인 체제로 활동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결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정, '브브걸에서 빠지고' 3인 체제로 활동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결정"

인디뉴스 2024-04-22 18:15:00 신고

3줄요약
김유정 SNS
김유정 SNS

그룹 브브걸이 워너뮤직코리아와의 전속 계약 종료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브브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브브걸은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 기간 만료에 따라 상호 협의 하에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며, 이어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들은 협력사 GLG와 손잡고 멤버들이 음악 작업과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약속했다.

 

유정, 브브걸과의 활동 마무리 결정

김유정 SNS

더불어 브브걸은 멤버 유정의 탈퇴 소식도 함께 전했다.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며, 멤버들과 회사 모두 이를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유정의 탈퇴 이후, 브브걸은 민영, 은지, 유나 세 멤버의 3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브브걸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지지를 요청했다.

지난 2023년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브브걸은 지난해 8월 'ONE MORE TIME' 발매를 통해 가요계에 재데뷔한 바 있다. 이번 큰 변화를 맞이한 브브걸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브걸 공식입장

김유정 SNS

안녕하세요. 브브걸컴퍼니입니다.

브브걸(BBGIRLS)은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협의했습니다. 그동안 활동에 힘써주신 워너뮤직코리아에 감사드립니다.

이후 브브걸은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브브걸컴퍼니는 협력사 GLG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멤버들이 음악 작업과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타까운 소식도 전합니다.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오랜 시간 브브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한 유정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

향후 브브걸은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브브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항상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쁘이(BBee)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 출발하는 브브걸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