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시다, 러브"…김준호-은우, 이병헌 능가하는 '미스터 션샤인' 패러디 ('슈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합시다, 러브"…김준호-은우, 이병헌 능가하는 '미스터 션샤인' 패러디 ('슈돌')

뉴스컬처 2024-04-22 09:24:0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정예원 기자] 김준호와 은우 부자가 드라마 주인공이 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YO~!! 힙합 베이비가 나타났다' 편으로 꾸며졌다. 비와이는 딸 시하와 첫 등장해 부녀의 힙합 케미를 선보였고, 김준호와 은우, 정우는 논산 딸기 축제에서 웃음 가득한 휴식 시간을 가졌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먼저 비와이의 딸 시하는 "안냥~"이라며 보이는 곳마다 인사를 하고, 아빠의 선글라스를 완벽 소화하는 등 깜찍한 모습을 보였다. 비와이는 무대 의상을 고르는 도중에도 시하의 기저귀를 재빠르게 갈아주는 등 자상한 아빠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안겼다.

또한 시하는 비와이의 랩에 맞춰 흥이 가득한 제스처를 취했고, 집에 있는 미니 녹음실에서 비트를 제대로 즐겼다. 이어 "아빠~"라며 우렁차게 외쳐 14개월답지 않은 말솜씨를 보여줬고, 비와이는 이런 시하의 목소리를 녹음하며 딸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냈다.

이 가운데 절친 김준수가 비와이의 집에 방문했다. 김준수는 "너무 귀엽게 생겼다"라며 시하의 사랑스러움에 녹아내렸고, 동물 카드를 보며 울음 소리를 따라하는 시하에게 "천재 아니야?"라며 심장을 부여잡았다. 그는 "육아가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면서도, 온몸을 내던지며 시하와 놀아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는 논산 딸기 축제에 입성했다. 평소 무한한 딸기 사랑을 보여준 은우는 이곳에서 '1걸음 1딸기'를 시전하며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은우는 함께 '딸기 가래떡 길게 뽑기'에 도전했다. 딸기 떡, 딸기 티라미수 등 딸기 먹거리가 가득한 풍경에 행복해하던 은우는 "딸기 떡 또 주세요. 으음~ 진짜 마시따”라며 귀여운 리액션으로 시청자를 미소짓게 만들었다.

끝으로 김준호, 은우 부자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명장면을 패러디하기도 했다. 두 부자가 훤칠한 핏과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운데, 은우는 이병헌의 "합시다, 러브"라는 대사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뉴스컬처 정예원 jyw84@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