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을 맞아 '얼루어 코리아'는 벚꽃처럼 아름다운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핑크빛 화보를 선보였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팬미팅으로 활발히 소통 중인 그녀가 이번에는 샬롯틸버리의 '필로우 토크' 신제품과 함께, 봄을 닮은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유정은 '얼루어 코리아'의 커버와 화보를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핑크빛을 완성해내며, 샬롯틸버리의 시그니처 컬렉션의 매력을 더했다. 평소 핑크를 즐겨하지 않았던 그녀지만, '필로우 토크 빅 립 플럼퍼'와 같은 제품을 통해 새롭게 핑크의 매력에 눈을 뜨게 되었다고 한다. 특히, 이 제품은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통통 튀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MLBB 색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샬롯틸버리는 90년대 슈퍼모델들의 뷰티를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그녀가 이끄는 브랜드는 세계적 여배우들에게도 사랑받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필로우토크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김유정을 뮤즈로 선택한 '얼루어'의 이번 화보는 김유정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 많은 콘텐츠와 김유정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얼루어 코리아'의 커버와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