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너무 빠지고 있어, 지금 몸무게는.." 너무 심각해 보인다는 '대식가' 히밥의 충격적인 현재 상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체중 너무 빠지고 있어, 지금 몸무게는.." 너무 심각해 보인다는 '대식가' 히밥의 충격적인 현재 상태

뉴스클립 2024-04-18 17:07:32 신고

3줄요약
히밥 유튜브
히밥 유튜브

먹방 유튜버 히밥에게 건강 우려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17일 히밥의 유튜브 채널에는 '축구하는 여자들 밥도 잘먹나요? 먹고싶은거 다 먹어 오늘 내가 다 사줄게 중국집 메뉴 다시켜보자 여기 왜이렇게 맛있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히밥 "현재 몸무게 47kg, 스케줄 너무 바빠"

히밥 유튜브
히밥 유튜브

이날 영상에서 히밥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의 연습 경기를 마친 뒤 심으끔, 깡미와 함께 식사를 하러 갔다. 히밥은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몸이 몸이 아니다. 몸 상태가.."라고 말했다.

이에 심으뜸은 히밥을 보며 "체중 너무 빠졌다. 체중이 늘어야 하는데"라며 걱정했고, 히밥은 "어저께 재보니가 47kg 됐더라. 올스타전 폐해가 크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심으뜸은 "히밥은 50kg은 돼야 한다"라며 안타까워했다.

히밥 유튜브
히밥 유튜브
히밥 유튜브
히밥 유튜브

히밥은 "요즘 레슨하고 막 이렇게 하니까, 한번 뛰면 일주일을 푹 쉬어야 한다. 경기 끝나자마자 제주도 '토밥좋아' 촬영 갔다 오고, 어저께 '구독왕'하고. 아예 쉬는 날이 없었다"라고 바쁜 스케줄을 털어놨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히밥의 건강에 걱정을 내비쳤다. 이들은 "너무 힘들어 보이네요", "히밥 저렇게 볼 패인 거 처음 보는 듯", "체중이 너무 빠졌네요", "히밥 씨 밥도 잘 챙겨 먹고 휴식도 많이 취하시길", "스케줄이 너무 빽빽하네요", "스트레스가 가득 쌓여보이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히밥 유튜브
히밥 유튜브

먹방 유튜버 히밥, 현재 활동은?

한편 히밥은 대식가로 유면한 먹방 유튜버로, 현재 약 1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히밥은 과거 20분 만에 20가지 음식을 먹는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 히밥은 유튜브 활동과 함께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지난해 9월, 히밥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연 매출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히밥은 "2019년에서 2022년까지 PPL을 제외한 누적 수익은 24억원으로, 올해 목표 누적 수익은 30억원"이라고 밝혔다.

또한 "임원진들과는 회사 초창기부터 함께해왔기에 많이 드리고 있는데, 신입사원들도 어느 정도 이상 드리고 있다. PD라인 신입 초봉은 500만원 이상"이라고 자신들이 운영하는 회사 직원들의 월급 실수령액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받았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