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정예원 기자] 그룹 라이즈(RIIZE)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에 앞서 18일 프롤로그 싱글 '임파서블'(Impossible)을 발표한다.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즈만의 '하우스 음악'을 예고한 'Impossible'은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신시사이저가 특징인 곡으로, 서로 같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순간 더이상 불가능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표방하는 라이즈는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담아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멤버들은 'Impossible'에 대해 "도전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불가능이란 없다'는 말이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다채로운 풍경과 어우러진 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라이즈는 멤버 소희가 고정 MC로 활약 중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뉴스컬처 정예원 jyw84@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