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여배우에게 왕따당한 사실 고백한 남규리, 자연인 된 충격 근황 공개 (+집, 나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과거 여배우에게 왕따당한 사실 고백한 남규리, 자연인 된 충격 근황 공개 (+집, 나이)

살구뉴스 2024-04-17 15:51:32 신고

3줄요약
jtbc '슈가맨3',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jtbc '슈가맨3',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최근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했다는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됐습니다. 이어 남규리는 산에서 혼자 살고있다며 자연인이 된 근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산에서 산다" 남규리 자연인 된 근황

 SBS '강심장VS' SBS '강심장VS'

최근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산꼭대기에서 홀로 살고 있다는 독특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2024년 4월16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 출연한 남규리는 "산에서 산다" "남산과 매봉산 연결된 제일 꼭대기에서 혼자서 산다"라고 밝혔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남규리는"까치를 너무 좋아해서"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남규리는 "어릴때부터 아픈 새들을 많이 구해줬다"새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남규리는 학창시절을 돌아보며 "하굣길에 비오는 날이었다. 병아리 팔던 아저씨가 가셨을 때 병아리 한 마리가 삐약삐약거리고 있었다. 그것도 손수 키워서 닭까지 성장했다"고 말했습니다.

 SBS '강심장VS' SBS '강심장VS'

또한, "다리가 부러진 까치를 구해준 적이 있는데, 한강뷰 집에 살때 까치가 날개짓을 하고 있었다. 그때 구해준 까치의 자식의 자식의 자식 같았다. '은혜 갚은 까치' 전래동화처럼. 그리고 좋은 일이 생겼다"고 밝혀 남다른 세계관을 보였습니다.

이어 남규리는 "산꼭대기 집 난간 위에 까치 일곱마리가 와서 나를 깨운다"면서 현재도 많은 까치들이 찾아온다는 집을 공개했고, 시원한 도심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남규리 왕따 피해 사실 고백, 가해자는 누구?

 SBS '강심장VS' SBS '강심장VS'

이날 남규리는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 당한 사실을 고백해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남규리는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한 적이 있다""왕따 인지도 몰랐고, 제가 혼자 지내다 보니 여배우들 모임자리에 몇번 나갔었는데, 알고보니 왕따였더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남규리는 "제가 좋아하는 것도 남다르고, 집순이고 그래서 싫었을 수도 있겠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들은 조현아는 "따돌림의 원인을 나한테 찾는게 아니라 상대한테 찾아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남규리 인스타그램, SBS '강심장VS' 남규리 인스타그램, SBS '강심장VS'

또한, 남규리는 "알고보니 운전할 사람이 필요할 때만 부르더라. 운전하기 힘든 곳 갈 때"라며 "몇 년 뒤 모임의 다른 멤버와 작품을 하게 됐다. 작품이 끝나고 계속 교류를 했는데, 제가 새 작품만 들어가면 똑같은 날 30분 간격으로 우르르 다 연락이 와 어떤 작품인지 확인했다" 왕따임을 알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시기 질투를 할 수 있는데, 정말 잘 됐을 때 전화오는 사람이 좋다"고 속마음을 털어 놓았습니다.

현재 남규리의 사연이 알려지자, 온라인 커뮤니티엔 남규리를 따돌림한 여배우들의 신상을 추측하는 글이 다수 올라왔습니다. 남규리가 평소 연예계 인맥이 넓지 않은 점남규리가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작품이 얼마 되지 않는 점 등 단서를 토대로 S씨와 A씨 등 일부 배우가 언급되고 있습니다. 

 

'씨야' 남규리 탈퇴

SBS,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SBS,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남규리는 1984년생으로 올해 39세로, 2006년 걸그룹 '씨야'로 데뷔해 리더와 리드보컬을 맡은 바 있습니다.

씨야 데뷔 초 송혜교를 닮은 외모로 주목받았으며, 2006년 말부터 2007년 초까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X맨을 찾아라'에 자주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8년 이후로는 연기 활동도 겸하며, 배우로 활동영역을 넓혔습니다.

그러나, 소속사 이전 문제로 인해 씨야에서 사실상 탈퇴했으며, 이 시점부터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2009년 8월에 분쟁을 끝내고 이전 소속사에서 씨야로 복귀한다고 발표했으나, 남규리는 도저히 씨야로는 활동을 할 수 없다고 이를 부정하며 결국 합류가 불발되었습니다.

jtbc '슈가맨3', jtbc '슈가맨3',

씨야 탈퇴 당시 나머지 멤버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으나, 2011년 1월 씨야 굿바이 앨범 발표 당시 재영입에 성공해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씨야 해체 이후로도 원래 멤버들과는 화해하고 종종 원만한 모습을 보여주며 가끔 무대에 같이 서고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남규리 진짜 예쁜데 너무 순수하다... 매력터진다", "씨야 재결합 원해요ㅠㅠ", "남규리 실물 진짜 미침 인형이 걸어가는줄 알았음"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