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혼자 살았어야 했네"... 방송인 안현모, 라이머와 이혼 후 결국 한국 떠나 전한 소감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진작 혼자 살았어야 했네"... 방송인 안현모, 라이머와 이혼 후 결국 한국 떠나 전한 소감은?

오토트리뷴 2024-04-17 14:41:55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방송인 겸 통역가 안현모가 이혼 후 홀로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안현모 (사진=안현모 SNS)
▲안현모 (사진=안현모 SNS)

지난 15일 안현모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Andiamo! 우리의 인연은 질겨서 좋구나. 이제 혼자서는 안 가려고 했는데... 6개월 만에 렛츠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탈리아 폰자섬에서 홀로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안현모의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6개월 만에 홀로 이탈리아 여행을 떠나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안현모 (사진=안현모 SNS)
▲안현모 (사진=안현모 SNS)

특히 안현모는 이국적인 항구를 배경으로 화려한 패턴의 녹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혼자만의 여행이 주는 또 다른 매력을 맘껏 누리시길",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어떤 인연이든 행복하시길 바라요" 등 응원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안현모는 지난 2017년 브랜느뮤직 대표 겸 프로듀서 라이머와 결혼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이혼 소식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지난해 5월부터 별거를 해왔으며 재산 분할 등 협의 이혼 후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안현모, 라이머(사진=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안현모, 라이머(사진=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두 사람은 "서로를 비방하지 않는다"라는 별도의 약속을 한 뒤 이혼했으며, 이들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알려졌다.

이후 안현모는 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에 출연해 이혼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녀는 "이혼을 아주 오랫동안 고민했다. 전문가들의 조언도 얻으면서 혼자서 속으로 계획을 했다"며 "이혼 소식이 알려지면 그동안 해오던 일을 더 이상 못하게 될 줄 알았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안현모는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현재 그녀는 KBS 2TV '스모킹건'에 출연 중이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