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임신' 이은형, "노산이라 잘못될까 봐 8주 동안 강재준한테 말 안 했다" 깜짝 발언 화제(+내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42세 임신' 이은형, "노산이라 잘못될까 봐 8주 동안 강재준한테 말 안 했다" 깜짝 발언 화제(+내용)

뉴스클립 2024-04-16 13:11:17 신고

3줄요약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개그우먼 이은형이 임신 사실을 밝히지 않은 이유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서는 ‘개그맨부부 강재준,이은형 태리,엘리와 우당탕탕 육아 체험(매운맛)’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은형, "노산으로 잘못될까 봐.."

이날 게스트로는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이지혜네 집에 방문했고, 이은형은 "언니가 뭐 먹고 싶냐고 해서 집밥이라고 했더니 셰프님을 초대해 상을 차려주셨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나중에 진짜로 내가 요리를 해서..”라고 말하자 이은형은 “요즘 언니 영상을 진짜 많이 본다. 언니처럼 일 할 거다. 제 롤 모델로 정해버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지현을 보며 태교를 했다고 말하며 이은형은 "너무 잘생겼더라. 태교를 잘생긴 사람 많이 봐야 하니까”라며 “저희 2세 성별이 아들로 밝혀졌다”라고 고백해 축하를 받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또 강재준은 "은형이가 8주를 날 속였다."라며 "노산이라서 혹시라도 잘못될까 봐 말을 안 했다더라"라고 하자 이은형은 "아무한테도 얘기 안 했다. 저 혼자 아기랑 얘기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강재준은 "혼자 걱정에 가슴 앓이를 했던 거다."라며 "8주 뒤에 초음파 사진을 보여주길래 우리 애냐고 물었다. 보고 눈물이 났고 내가 아이를 가졌다는 생각에 아빠로서의 생활이 쫙 펼쳐지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를 들은 이지혜가 둘째 계획을 물었고, 이은형은 "아직은 계획 없다. 워낙 노산이다. 제가 마흔둘이다"라며 "배란일 이틀 전에 거사를 치렀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이에 강재준은 "저는 은형이의 입장대로 따를 거다."라며 "저보다 더 힘든 건 은형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표했다. 

강재준, “아직 구름 위에 떠있는 기분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앞서 공개된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서 이은형과 강재준은 임신 사실을 밝힌 바, "노산인데도 불구하고 시험관이 아닌 자연 임신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은형은 “바뀐 만 나이가 아니면 저희가 43살, 42살인데도 자연 임신이 돼서  저희도 좀 당황스러운 느낌이고 처음에 임신둥절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기분에 대해 강재준은 “아직 구름 위에 떠있는 기분이다."라며 "돈을 많이 벌고, 스케줄이 많아지고, 이런 건 지금 의미 없고"

"출산하는 8월까지 우리 깡총이 진짜 건강하게 받는 게 제 올해 유일한 목표가 됐다. 올해 올인해 볼 생각이다”라고 말하며 아이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