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를 통해 내가 세 번째 아내인 걸 알았다.." 선우은숙, 유영재와의 이혼 언급하며 심경 토로(+내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기사를 통해 내가 세 번째 아내인 걸 알았다.." 선우은숙, 유영재와의 이혼 언급하며 심경 토로(+내용)

뉴스클립 2024-04-15 13:02:21 신고

3줄요약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선우은숙이 아나운서 유영재와의 이혼을 언급했다. 

최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선우은숙이 방송 말미 전 남편 유영재와의 논란이 된 이혼에 대해 심경을 전했다.

선우은숙, "나한테 남아있는 시간이 소중해서.."

이날 선우은숙은 홀로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제가 이런 자리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라고 운을 뗐다.

현재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히며 선우은숙은 "요즘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을 통해서 여러 번 쓰러지고 실려가기도 했다. 회복이 아직 안 된 상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짧은 시간 동안에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건 저한테 남아있는 시간도 소중하다고 생각해서 빠른 선택을 했다”라며 이혼 결정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또 논란이 된 유영재의 '사실혼', '삼혼'에 대해 선우은숙은 "저도 기사를 보고 알았다"라며 "결혼 전에 알았다면 제가 8일 만에 결혼을 승낙하지 않았을 것이며 혼인신고 역시 하지 않았을 거다"라고 말했다.

전혀 몰랐다고 말하며 선우은숙은 “저도 법적으로 유영재의 세 번째 아내가 맞습니다."라며 "기사를 보고도 함구하고 있었던 건 마지막까지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선우은숙은 "저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를 해주셨던 시청자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말씀을 드려야겠다 싶어서 이야기를 밝히게 됐다”라고 토로했다.

한편 선우은숙은 아나운서 유영재와 2022년에 재혼했으나, 결혼 1년 6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선우은숙, "재혼인데 혼인신고를 한 이유는.."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앞서 방송에서 선우은숙은 혼인신고를 한 이유에 대해 밝힌 바, 최홍림은 선우은숙에게 "재혼인데 굳이 왜 혼인신고를 했냐"라고 물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선우은숙은 최홍림의 질문에 "살면서 몇 달 안 됐는데 서로 다른 모습이 보일 것이다"라며 "혼인신고를 안 해놓으면 언젠가는 내가 '이 나이에 이런 것까지 맞춰주면서 살아야 하나'란 생각이 들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우은숙은 "그러면 서로 각자 따로 살자며 금방 포기하는 일이 벌어질 수 있다. 법적으로 부부가 되면 죽을 때까지 상대를 책임져야 한다는 마음이 생기질 않냐"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나는 누군가(이영하)의 부인이라는 게 너무 알려져 있었다. 모르는 사람이 없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하지만 이제는 내가 이 사람(유영재)의 아내가 됐다. 그래서 이 사람의 자리를 찾아줘야겠다는 생각에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라고 유영재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내 화제가 된 바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