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다나카’는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로 알려진 일본인 호스트 다나카가 한국의 핫플을 찾아다니며 직접 먹어보고 체험해보는 컨텐츠로 지난 5일에 업로드 된 9회에 안양일번가 헌팅명소 ‘금별맥주’를 찾았다.
지난 5일에 업로드 된 9회에서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의 술 집 ‘금별맥주’를 소개하며 눈 길을 끌었다.
세련된 인테리어에 한 번 놀라고, 저렴한 가격에 또 한 번 놀란 다나카가 셰프에게 메뉴를 추천을 받아 ‘핫 크리스피 치킨’, ‘매운 오돌 갈비찜’, ‘살얼음 맥주’를 주문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다나카는 ‘핫 크리스피 치킨’을 먹고 “매콤해서 질리지가 않는다, 후라이드의 정석이다”라며 맥주와 함께 완치킨하였고, ‘매운 오돌 갈비찜’을 먹으며 “오독오독한 식감과 매운맛이 정말 중독적”이라며 밥까지 시켜 완그릇 하였다.
배를 한껏 채운 다나카는 주변에서 헌팅하는 손님들의 모습에 자극 받아 직접 헌팅에 나서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결국 합석을 해 자연스럽게 손님들과 인터뷰도 진행하며 ‘페스트리 피자’, ‘들깨크림 고기순대’, 달콤 아이스 망고’,’프렌치 토스트’등 헌팅에 성공하는 메뉴를 추천받아 미모의 헌팅 상대들과 같이 즐기기도 하였다.
들깨크림에 피자를 찍어먹거나 프렌치 토스트에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으며 MZ식 먹조합을 배우며 연신 “스고이”를 남발하고, 메뉴를 가져다주는 셰프에게 어색한 한국말로 장난을 치며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22년 최고의 부캐로 선정된 다나카가 넘쳐나는 부캐시장에서 ‘고독한 다나카’로 다시 한 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고독한 다나카’는 유튜브 고독한 스튜디오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주 월/수/금 오후 6시에 업로드 되고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