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남희석, 31세 미모의 女 도예가 공개 구혼 돕는다! 전남 여수시 편 ‘하회탈 큐피드’ 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국노래자랑’ 남희석, 31세 미모의 女 도예가 공개 구혼 돕는다! 전남 여수시 편 ‘하회탈 큐피드’ 출격!

더포스트 2024-04-14 20:05:00 신고

3줄요약

'전국노래자랑'의 일요일의 하회탈 남희석이 공개 구혼에 나선31세 여성 도예가를 위해'일요일의 큐피드'로 변신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오는14일(일)에 방송되는'전국노래자랑' 2067회는'전라남도 여수시 편'으로 상암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열린 여수시 편 노래자랑에는 본선에 오른15팀이 유쾌한 경연을 꾸민다.이와 함께 가수 조항조의'고맙소',박상철의'삼수갑산',박혜신의'나쁜 놈',현숙의'사랑은 달달하게',김나희의'케세라세라'등 흥겨운 축하무대가 더해진다.

이 가운데MC남희석이 전남 여수시에 핑크빛 봄바람을 불러온다.여수에서 도자기학원을 운영하고 있는31세 미모의 여성 참가자가 공개구혼에 나서자,남희석이 그와 함께 영화'사랑과 영혼'속 물레 백허그를 실현시켜줄 운명의 반쪽을 찾아 주기 위해 서포터를 자청한 것.특히 마치 미리 예복을 입은 듯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결혼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드러낸 도예가 참가자와,유쾌한 러브 메신저로 나선 남희석이 만들어낸 명랑한 케미가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더불어31세 공개구혼 참가자는'첫사랑'을 열창해'전국노래자랑'무대에 또 한번 하트의 물결을 일으킨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여수시 편에서는 여수의 흥과 끼를 보여줄 다양한 세대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오른다.중년의 막춤 파워를 뽐낸40세 참가자의'하이난 사랑'부터79세 사랑꾼 농부 참가자의'추억의 소야곡', 10세 꼬마 소리꾼 참가자의'도련님', 27세 애견 미용사 참가자의'빈손'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명랑한 무대가 펼쳐진다고.이에'전국노래자랑'전남 여수시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최장수 예능프로그램KBS 1TV‘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12시10분에 방송되며, '전라남도 여수시 편'은 오는4월14일(일)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