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얼쓰, 윈드&파이어' 포인트 안무 선공개…챌린지 열풍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이넥스트도어 '얼쓰, 윈드&파이어' 포인트 안무 선공개…챌린지 열풍 예고

지라운드 2024-04-14 15:10:44 신고

3줄요약
사진KOZ
[사진=KOZ]
오는 15일 컴백하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의 위트 있는 포인트 안무를 선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3일 오전 11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 공식 채널에 미니 2집 ‘하우?(HOW?)’의 타이틀곡 ‘얼쓰, 윈드&파이어(Earth, Wind & Fire)’ 댄스 챌린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구간은 가사를 속사포로 내뱉어 배속 효과를 낸 ‘자체 스페드 업’(Sped-up) 파트의 안무다.

영상 속 보이넥스트도어는 ‘자체 스페드업’ 파트의 빠른 템포에 맞춰 여섯 명이 한 몸이 된 듯 일사불란한 군무를 펼친다. 이들은 태산이 쏜 총에 일제히 쓰러지는 시늉을 하거나, 종종걸음으로 동선을 이동하는 등 키치하고 세련된 움직임으로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색깔을 드러낸다.

같은 날 보이넥스트도어는 ‘얼쓰, 윈드&파이어’의 후렴구를 활용한 여러 숏폼 챌린지도 함께 선보였다. 태산과 이한은 “유얼 마이 얼쓰, 윈드 파이어(You’re my Earth, Wind & Fire)”라는 가사에 맞춰 손으로 지구, 바람, 불 모양을 만들어 보이며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귀여운 영상을 공개했다. 리우와 명재현은 ‘자체 스페드업’ 파트의 가사를 틀리지 않고 따라 부르는 것에 도전하는 립 챌린지(Lip Challenge)를 업로드해 팬들의 흥미를 돋웠다.

‘얼쓰, 윈드&파이어’는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감정을 다이내믹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 곡의 퍼포먼스 역시 화자의 감정선을 따라 파트마다 과감한 변화를 줘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2집 '하우?' 선주문량은 지난 12일 오전 기준 57만1600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작인 미니 1집의 최종 선주문량(41만 4451장)보다 40%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Copyright ⓒ 지라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