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지로 데이트" 정호연♥이동휘 충격 근황에 과거 출연작 '오징어게임' 재조명 (+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억지로 데이트" 정호연♥이동휘 충격 근황에 과거 출연작 '오징어게임' 재조명 (+키)

살구뉴스 2024-04-14 12:54:10 신고

3줄요약
KBS, SBS

최근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9년동안 연애중인 배우 이동휘와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데이트를 억지로라도 하고 있다는 정호연의 말에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억지로 데이트" 정호연·이동휘 근황

정호연 인스타그램, 유튜브 ‘뜬뜬’

최근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남자친구 이동휘와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2024년 4월 13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된 웹예능 ‘핑계고’에 정호연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정호연은 최근 내한했던 데이비드 베컴과 만났다면서 자연스럽게 남자친구 이동휘를 언급했습니다. 정호연은 “동휘 오빠는 너무 팬이니까 사인 한 번만 받아달라고 하더라. 뭔들 못하겠냐고”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베컴 선생님을 만났을 때 남자친구가 너무 팬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아예 영상을 찍어주셨다. 그걸 보내줬더니 동휘 오빠가 너무 좋아하더라. 오빠 친구들 사이에서 엄청 자랑거리"라고 덧붙였습니다.

유튜브 ‘뜬뜬’

이에 정호연은 "그거 하나로 저한테 자꾸 사과하고 지금은 제가 파워가 더 세다. 이거 한 2년 갈 것 같다”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면서 정호연은 오랜 연애 후 결혼한 유재석, 결혼을 준비 중인 조세호에게 “평소 데이트는 좀 하시냐”, “여자친구 분한테 선물은 좀 잘 해주시는 편이냐”라고 질문했습니다.

또한, 정호연은 “오래된 커플일수록 데이트를 억지로라도 하는 게 되게 좋다고 하더라”라며 “여기저기서 들었다. 하도 여러가지 콘텐츠를 보니까”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정호연♥이동휘 9년째 열애중...

MBC, KBS

최근 정호연이 열애 상대인 이동휘와의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정호연과 이동휘의 열애설 및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정호연과 이동휘는 2016년 1월 6일, 한 매체를 통해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이 매체는 "두 사람 모두 꾸밈 없는 호탕한 성격으로 애정을 숨기지 않아, 영화·모델 업계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가 공공연한 사실이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정호연은 이동휘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어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휘와 정호연이 지난해 말부터 교제중이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본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없으나 예쁘게 잘 만나고 있는게 사실"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정호연 인스타그램

정호연은 이동휘와 ‘패션’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호감을 키워나갔으며, 2015년 말부터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정호연은 1994년생 올해 29세이며, 이동휘는 1985년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9살로 9년째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입니다. 과거 인터뷰를 통해 정호연은 이동휘에 대해 “좋은 선배이자 친구 때로는 아빠 같은 사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도수코 4' 준우승 정호연, '오징어게임'으로 배우 변신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키 176cm인 정호연은 지난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4'에 참가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때 당시 방송 도중 3화에서 탈락했으나, 패자부활전을 통해 다시 도전에 참가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최종적으로 '도수코 4'의 파이널까지 진출했으며, 공동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2020년 1월,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에서 배우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뒤, 2021년 9월 17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강새벽 역을 맡아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때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적으로 흥행하며 가장 주목받은 배우이자 세계적인 신예 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SBS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SBS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 제작발표회에서 오디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고 뉴욕에서 모델 활동 스케줄을 바로 정리하고 한국으로 입국했다고 밝혔습니다.

연기를 시작하게된 계기는 해외에서 모델일을 시작한 뒤 2년 정도 정점을 찍다가 점점 일이 줄어든 시기가 있었는데, 이때 영화를 보며 위로를 받았고 연기에 관심이 생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 결과, 2021년 11월, 미국 최대 에이전시인 CAA와 계약하면서 톱스타 브래드 피트, 메릴 스트립, 라이언 고슬링, 톰 행크스, 비욘세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또한, 2022년 2월, 정호연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 (SAG)에서 한국 여배우 최초로 '드라마시리즈부문 여자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