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면 왜 살찌는지.. 정말 억울" 장동건♥'고소영', 52세 안믿기는 충격 근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이들면 왜 살찌는지.. 정말 억울" 장동건♥'고소영', 52세 안믿기는 충격 근황

살구뉴스 2024-04-12 22:0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고소영이 얼마전 체중관리의 고충을 고백한 가운데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운동에 열정보이는 근황

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 인스타그램

지난 2024년 4월 12일 배우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운동에 열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타이트한 운동복에 드러난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끌었는데 특히 고소영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아우라를 뽐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어느덧 50대에 접어들었지만 전성기와 다를 바 없는 비주얼이 연신 감탄을 안깁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너무 날씬하시네요" ,"50대 맞으신가요?", "몸매가 리즈시절이네요",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 멋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고소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내기도 했는데 그녀는 "사람들이 보기에 40kg대 같다고 하는데 결혼해서 40kg대였던 적이 없다. 보이는 데가 말라서 그런다. 나이 들면 왜 살이 찌나. 정말 억울하다"라며 다이어트 고충을 토로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동갑내기 배우 장동건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장동건과 고소영은 연예계 대표 부부로 세기의 러브스토리로 유명합니다.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배우 고소영이 출연해 “1992년 같은 해 데뷔해 친구처럼 지내다가 1999년 영화 ‘연풍연가’로 호흡을 맞췄었다”며 남편 장동건과의 첫 인연을 언급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고소영은 “장동건이 나에게 호감이 있음을 알게 되면서부터 친구지만 이성적 호감이 있는 사이로 지냈었다. 서로 호감을 갖고 있었지만 마음을 전하기엔 어려움이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그렇게 좋은 진구로만 지내다 2007년 미국에 가게 됐는데 당시 영화 촬영 때문에 미국에 체류하고 있었던 장동건과 식사를 하게 됐다”라며 “오랜만에 장동건을 보니 갑자기 새로운 사람을 만난 것처럼 가슴이 막 떨렸다”고 장동건과의 재회를 떠올렸습니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저녁 식사를 할 당시 장동건은 자신과 같은 티셔츠를 입고있는 고소영에게 놀랐다고 합니다. 또 세월의 흐름을 철저하게 무시하는 고품격 외모에 감탄했던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장동건은 “오랜만에 봤는데도 여전히 예쁜 모습에 설레면서도 한편으로는 서먹하기도 했다”고 러브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장동건은 어색함을 달래기 위해 음악을 틀었는데 그 노래가 바로 ‘I Believe’였다고 합니다. 장동건 러브스토리를 한층 아름답게 해준 ‘I Believe’는 고소영과 어색함을 풀어줬고 장동건은 “갑자기 모창 퍼레이드가 이어지자 어색한 분위기가 한 번에 풀어졌고, 그날부터 두 사람의 사랑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또 고소영은 “장동건이 남자의 모습으로 성장해 있었다. 남자가 되어 있었던 것”이라며 “그날 둘이 똑같은 티셔츠를 입고 있었는데 웃으며 장난쳤던 똑같은 티셔츠도 특별하게 느껴지고 원래 알던 사람이 갑자기 남자로 보이며 갑자기 막 마음이 무거워졌다.그렇게 친구에서 연인이 됐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어마어마한 재산 수준

KBS2 '연중플러스' KBS2 '연중플러스'

지난 2022년 12월 22일 방송된 KBS2 '연중플러스'에서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부동산 재산을 조명했습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서울 청담동, 한남동, 송정동에 각각 건물 한 채씩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먼저 매입한 건 청담동 빌딩입니다.

고소영은 2005년 5월 대지면적 445㎡(134평), 연면적 1496㎡(452평),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 청담동 빌딩을 60억원에 매입했으며 이후 건물을 허물고 연면적 1471㎡, 지하 2지상 5층 규모 빌딩을 새로 지었습니다.

이 빌딩은 2007년 서울시 건축상과 강남구청의 아름다운 건축물상, 2008년 한국건축문화 대상 우수상을 받을 만큼 독특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현재 인근 실거래가를 토대로 추정한 시세는 약 190억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KBS2 '연중플러스' KBS2 '연중플러스'

한남동 빌딩은 장동건이 2011년 매입했는데 이 빌딩은 대지면적 330㎡, 연면적 1466㎡,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매입가는 126억원이며 장동건은 매입 당시 이 빌딩을 담보로 48억원을 대출받았다고 합니다.

당초 이 건물은 시세보다 비싸게 매입했다는 평가가 많았지만, 주변 지가 상승으로 현재 220억원 이상으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부부는 2022년 송정동 건물도 한 채 매입했는데 매입가는 39억 5000만원이다. 연면적 352.75㎡, 지상 5층 규모로 성동세무서 인근에 있습니다.

부부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비싸다는 청담동 'PH129'(더펜트하우스 청담)에 거주하고 있으며 이 아파트의 올해 기준 매매가는 약 145억원입니다.

여기에 세계 건축상을 받은 400평 면적의 세컨 하우스도 보유 중이며 경기 가평군에 있는 이 세컨 하우스의 시세는 약 24억원이라고 합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