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미디어뉴스] 전서현 기자 = 이번주 <하이드> 에서는 이보영의 본격적인 반격이 시작될 것으로 보이는 스틸이 공개됐다. 하이드>
성재’와 ‘연주’의 충격적인 불륜 현장을 목격한 ‘문영’으로 역대급 엔딩을 선사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가 7, 8화 예고와 함께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하이드>
‘성재’(이무생)와 ‘연주’(이청아)의 충격적인 불륜 현장을 목격한 ‘문영’(이보영)은 분노에 휩싸였다. 배신을 목도한 ‘문영’이 어떤 치열한 반격을 보여줄지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7, 8화 예고편 및 미리보기 스틸이 공개됐다.
그동안 자신을 속여온 ‘성재’의 행보에 대한 의문, 그리고 ‘연주’와의 관계까지 모든 진실을 알게 된 ‘문영’은 배신감에 치를 떤다. ‘문영’은 이제 완전히 적이 되어 버린 ‘성재’와 ‘연주’에게 당당하게 맞선다.
기자들 앞에 선 ‘문영’의 의미심장한 표정, 평소와는 다른 멀끔한 차림으로 ‘문영’ 옆에 자리한 ‘진우’(이민재)의 모습은 이들에게 어떤 새로운 사건이 벌어질 것인지 흥미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7, 8화 예고는 점점 더 고조되는 인물들간의 대립과 완전히 드러난 사건의 충격적인 전말을 예고해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재밌었니 나 갖고 노는거?”라며 따지는 ‘문영’에게 “네가 다 망쳤잖아!”라고 오히려 화를 내며 적반하장으로 구는 ‘성재’, 그리고 ‘연주’는 이들의 대립을 흥미롭게 지켜본다. 슬픔도 잠시, ‘문영’은 두 사람을 향한 본격적인 반격을 다짐한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하이드>
(사진=쿠팡플레이스)
Copyright ⓒ 서울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