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걸 알아내서 봤더라.." 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 첫 만남 후 혼자서 몰래했다는 행동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의 이걸 알아내서 봤더라.." 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 첫 만남 후 혼자서 몰래했다는 행동

뉴스클립 2024-04-11 16:17:36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육사오'에는 '대표 백종원, 그 뒤에는 소유진이 있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소유진 "백종원, 첫 만남 후 내 사주 봤다"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이날 소유진은 "남편이 나랑 처음 만났을 때 내 사주를 봤다고 하더라. 내 생일과 시를 알아내서 몰래 궁합을 본 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애초에 선을 많이 안 본 게 나이가 있으니까 선자리가 들어오면 항상 궁합부터 봤는데 궁합이 안 맞으면 아예 선을 안 봤다고 하더라. 반면 나와는 궁합이 너무 잘 맞아서 혼자 마음을 연 것 같았다. 갑자기 나한테 막 요리도 보여주고 그랬다"라고 전했다.

소유진은 "그땐 나한테 얼마나 잘해줬나 모른다. 내가 드라마 촬영이라도 하면 간식을 막 80개씩 가져다주곤 했다. 치킨 80마리, 100마리는 기본이었다"라며 "사람들이 계속 '누구야? 결혼해'라고 했을 정도였다"라고 백종원의 사랑꾼 면모를 알렸다.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소유진은 "연애 시절 백종원은 너무 멋있고 박력있고 자상하고 다 갖춘 남자였다. 책임감 강한데 요리도 잘하고 사업까찌 하니 뭐 이런 남자가 나한테 왔나 싶었다"라며 "결혼 후 하나씩 이가 빠지고 있지만 애들한테 하는 거 보면 여전하다"라고 백종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진이 말한 백종원의 모습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백 선생님 사랑꾼이시네요", "첫 만남에 몰래 사주까지 봤다니ㅋㅋㅋ 너무 귀여우시다", "진짜 예쁜 부부네요", "두 분 천생연분인 듯", "연애 시절 이야기 너무 재밌네요" 등의 호응을 보냈다.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백종원-소유진, 현재 활동은?

한편 소유진과 백종원은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현재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요리연구가로 활동하고 있는 백종원은 더본코리아의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SBS플러스 '백종원의 배고파'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