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발표, 파혼, 재결합, 다시 결별"... 감스트·뚜밥 또 다시 이별 발표 '뚜밥 언급시 강퇴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결혼발표, 파혼, 재결합, 다시 결별"... 감스트·뚜밥 또 다시 이별 발표 '뚜밥 언급시 강퇴까지'

원픽뉴스 2024-04-11 11:32:44 신고

3줄요약

극적 재결합한 유튜버 감스트와 뚜밥이 다시 헤어졌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감스트 뚜밥
감스트 뚜밥

 

2024년 4월 11일 감스트는 오전 아프리카TV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뚜밥과 이별 소식을 다시 한번 전했습니다.

감스트는 "말씀드릴 내용이 있다. 여러분들은 좀 눈치채셨을 거라 생각하는데 뚜밥과 헤어지게 되었고 완전히 서로 끝나게 됐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여러 과정을 통해 최선을 다해봤는데 결국에 후회 없이 완벽하게 헤어지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방송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방송에 집중도 못하는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라고 사과한 후 "앞으로 팬분들을 우선순위로 하겠다. 이 방송은 유튜브에 올리지 않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감스트는 "앞으로 관련 언급은 무조건 강퇴나 블랙(차단)이니까 알고 계시기 바란다"며 "하고 싶은 말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두 사람은 결혼 3개월을 앞두고 파혼을 선언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3주 만에 극적으로 재결합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감스트 뚜밥 파혼과 재결합, 그리고 다시 이별

뚜밥 감스트
뚜밥 감스트

 

2024년 3월 31일 감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 다시 만나기로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뚜밥과의 재결합 소식을 전했습니다. 감스트는 “제가 얼마 전에 헤어졌다. 방송 12년 차인데 시청자 수를 올리고 싶어서 솔직하게 집에 가면 자고, 출근해서 방송하고 하다 보니 뚜밥 신경을 안 썼다. 데이트를 하자고 했는데 무시하고 방송만 했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감스트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 방치하게 됐고, 제가 신경을 하나도 못썼다. 제가 1년에 2달 정도는 장기 휴방을 하면서 제 시간을 갖는데, 최근에 장기 휴방을 안 한 이유가 뚜밥이 절 케어해 주고, 좋은 영향만 줬다. 어느 순간 제가 이걸 당연하게 생각한 것 같다"라며 "사소한 말다툼을 하다가 '집에서 나가'라고 했다. 뚜밥이 항상 얘기하던 게 '서울에 집도 없고 갈 데 없다. 쫓아내면 안 된다'였는데 제가 쫓아냈다. 제가 찾으러 갔어야 했는데 평소처럼 풀겠지라는 생각으로 방송을 했다. 심각성을 몰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감스트는 "그래서 파혼을 하게 됐는데 제가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편지도 썼다. 그런데 뚜밥은 진심으로 안 느껴질 수도 있지 않나. 그래서 휴방을 하고 뚜밥을 찾아갔다. 연애 초반에는 잘했는데, 동거하면서 안일하게 행동한 것 같다. 한 달 동안 뚜밥 없는 세상이 너무 힘들더라"라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감스트는 "어느 순간 엄마처럼 다 해주길 바랐던 것 같다. 이번 기회를 통해 소중한 사람한테 더 신경 쓰고 함부로 결정하지 않고 잘 만나보려고 한다. 응원해 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라며 "뚜밥과의 결혼은 내가 바뀐 모습을 보인 후에 그 얘길 꺼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재결합은 했지만 결혼은 당초 정했던 오는 6월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이보다 앞선 3월 6일 감스트와 뚜밥이 결혼 3개월을 남기고 파혼 소식을 전했는데 당시 감스트는 뚜밥과 파혼한 이유에 대해 연애하면서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어왔고 살아온 환경이 달라 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방송에 집중해 뚜밥에게 신경을 쓰지 못한 점도 파혼의 이유라고 덧붙이며 억측을 자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뚜밥도 같은 날 새벽 방송을 통해 파혼 소식을 전했는데 그는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음성으로만 파혼을 알렸습니다. 뚜밥은 "드릴 말씀이 있어서 방송을 켰다"고 한숨을 쉬며 "팬분들,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말씀들 드리는 게 예의이자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 생각이라 방송을 켰다"고 힘겹게 말을 전했습니다.

뚜밥과 감스트는 2022년 2월부터 열애를 시작해 2년여간 사랑을 키우다 당초 오는 6월 8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습니다. 대형 유튜버 부부의 탄생으로 많은 이의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웨딩화보도 공개해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연애와 결혼 준비과정을 거치며 서로의 차이를 크게 느낀 듯 결국 파혼을 결정했고 이후 3주 뒤 극적으로 재결합을 결정하고 다시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지만 결국 다시 이별을 택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