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회복 불가로 보였던 미노이, 살길 생겼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미지 회복 불가로 보였던 미노이, 살길 생겼다

TV리포트 2024-04-11 00:30:36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광고 불참 논란으로 갈등을 빚었던 가수 미노이와 소속사 AOMG이 관계를 회복했다.

11일 미노이 소속사 AOMG은 공식입장을 통해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다”라고 밝혔다.

최근 미노이는 촬영이 예정됐던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 촬영에 불참해 논란을 빚었다. 이에 AOMG은 “당사와 아티스트 간 광고 계약 체결 대리 서명에 대한 권한 이해가 달라 발생한 일”이라고 해명했지만, 미노이 측은 “가짜 도장이 찍혀 있었다”라고 주장해 사태를 악화시켰다. 이후 미노이와 AOMG의 갈등이 수면 위로 올라왔고, 전속계약을 파기하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왔다.

이런 상황에 대해 소속사는 “지난 2개월 간 AOMG와 소속 아티스트 미노이에 관련한 이슈로 대중 여러분께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했다.

이어 소속사는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서 “미노이의 팬분들과 대중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앞으로 아티스트와 긴밀한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힌 소속사는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 힙합 음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AOMG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AOMG입니다.

먼저 지난 2개월 간 AOMG와 소속 아티스트 미노이에 관련한 이슈로 대중 여러분께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습니다.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미노이의 팬분들과 대중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아티스트와 더욱 긴밀한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AOMG는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힙합 음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