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서류다, 증거를 수집하고 있어.." 이지혜♥문재완, 보관된 문서에 대해 묻자 깜짝 발언 화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혼 서류다, 증거를 수집하고 있어.." 이지혜♥문재완, 보관된 문서에 대해 묻자 깜짝 발언 화제

뉴스클립 2024-04-09 10:49:00 신고

3줄요약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이지혜 인스타그램 제공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이지혜 인스타그램 제공 

가수 이지혜가 방송 비결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서는 '임신로그 1부 밉지않은 관종언니네 놀러가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지혜, "방송을 공장 돌리듯이.."

이날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차를 타고 이동 중 가수 이지혜네 집에 가고 있다고 밝히며 "언니가 한 번 놀러 오라고 해서 간다. 빈손은 안 되니 선물을 골라서 가겠다"라고 말했다.

과일 바구니를 구매한 이은형은 이지혜네 집에 도착했고, 화이트 톤의 깔끔한 집에 이은형은 "와 집이 미쳤다. 부내나는 아파트먼트다"라고 놀라워했다.

80평이라는 말에 재차 감탄을 금치 못했고, 강재준은 "궁금한 게 있다. 이런 집에 살려면 방송을 어떻게 해야 하는 거냐"라고 물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이에 이지혜는 "방송을 안 쉬고 몸을 공장 돌리듯이 365일 돌려야 한다."라며 "나는 기계, AI다 생각하면서 당분간 막 달려야 한다. 들어오는 거 다 해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창고가 된 문재완의 방을 구경했고, 고가의 가방들이 발견되자 문재완은 "중요한 건 와이프 구 남친들이 준 가방들이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책장에 있는 서류철은 본 이은형은 "그럼 저 서류철들은 대체 뭐냐. 이혼서류냐. 보존 기간이라고 쓰여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자 이지혜는 "준비하는 거다. 서서히. 자료를 수집한 다음에"라고 받아쳤다.

그러자 문재완은 "증거를 다 모았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태리, 앨리 딸 둘을 두고 있다.

이지혜, "문재완과 어떻게 조용하게 헤어질까.."

사진=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
사진=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준용 의사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이준용은 "성격으로 두 분이 버티시는 것 같다"라고 분석하자 이지혜는 "우리 남편은 나를 잘 모른다"라며 "남편과 대화할 때 벽보고 얘기한다고 느낄 때도 있고.. 사실 제가 극단적인 성격이긴 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지혜는 "어떤 때는 이 사람이 너무 좋고 행복하다는 생각을 한다"라며 "근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어떻게 이 사람하고 조용하게 헤어질까, 따로 살 수 있을까를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유에 대해 이지혜는 "왜냐하면 우리 가족과 아이들이 너무 알려져 있다."라며 "향후에 어떻게 조용히 떨어져 살까 생각했다. 되게 왔다 갔다 한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문재완은 "내가 제시해 준게 있다. 태리랑 엘리가 성인이 되고 결혼한 이후에 고민하면 된다. 그전까지는 계약 커플로 있으면 된다"라고 대답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