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가 반할만하네"... 결혼 앞둔 마동석,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매니저에게 전한 통 큰 선물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예정화가 반할만하네"... 결혼 앞둔 마동석,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매니저에게 전한 통 큰 선물은?

오토트리뷴 2024-04-09 09:59:59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배우 마동석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과거 매니저에게 통 큰 선물을 한 사연이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마동석 (사진= AliExpress official)
▲마동석 (사진= AliExpress official)

마동석은 데뷔 때 부터 10여 년 동안 동고동락한 매니저에게 중형 승용차를 선물했다. 당시 마동석의 소속사는 "마동석이 매니저에게 승용차를 선물한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마동석은 이번 달에 평소 매니저가 가지고 싶어 하던 중형차를 선물했고 매니저도 마동석도 뿌듯해했다"며 "데뷔 때부터 함께 한 매니저다"라고 덧붙였다.

한 관계자는 "마동석이 지난 해 여러 작품에 출연하고 그 영화들의 흥행이 잘 된 것도 있지만 그 성과가 결코 본인이 혼자 잘 해서 된 게 아니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보통 큰 성과를 거둔 매니저에게 회사 차원에서 보너스처럼 차를 주는 경우는 있지만 연예인이 직접 사비로 매니저의 취향에 맞춰 선물을 하는 경우는 흔치 않아 주위 사람들도 그 모습을 보고 훈훈해한다"며 "실제로 마동석이 작품이 잘 된 것에 대해 매니저에게 상당한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범죄도시 출연진 (사진= 마동석 SNS)
▲범죄도시 출연진 (사진= 마동석 SNS)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하다", "외모는 거친 상남자지만 마음씨는 고운 사람", "매니저 일할 맛 나겠다", "예정화가 부럽다", "역시 이 형은 클래스가 다르다", "섬세한 사람"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마동석·예정화 부부가 다음 달 26일 결혼식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예식은 서울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2021년 혼인 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으나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다.

마동석은 2016년부터 17세 연하의 예정화와 공개 열애를 이어왔으며 2021년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해당 사실은 '제 1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시상식에서 영화 예술인상을 수상한 마동석이 수상 소감에서 예정화를 '제 아내'라고 칭하면서 뒤늦게 알려졌다.

▲마동석 (사진= TV CHOSUN NEWS )
▲마동석 (사진= TV CHOSUN NEWS )

두 사람은 코로나 19와 바쁜 일정을 이유로 예식을 올리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동석이 할리우드 작업 등 중대한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고 식을 올린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마동석은 이달 24일 '범죄도시 4' 개봉을 앞두고 있어 겹경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