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가스라이팅 논란 이후..' 요즘 활동 뜸했던 배우 서예지, 오늘 '이 장소'에서 깜짝 포착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남자친구 가스라이팅 논란 이후..' 요즘 활동 뜸했던 배우 서예지, 오늘 '이 장소'에서 깜짝 포착됐다

뉴스클립 2024-04-06 23:07:46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서예지의 근황이 공개됐다.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활동 뜸한 배우 서예지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서예지, 지하철역 '생일 광고' 앞에서 포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물에는 자신의 지하철 전광판 광고 앞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는 서예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최근 서예지의 팬들은 서예지의 생일을 맞이해 광고를 내걸었고, 서예지는 이를 모두 카메라에 담아간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예지는 'HAPPY Seo Yeaji DAY'라고 써져 있는 전광판을 사진 찍고 있었다. 서예지는 편안한 차림에 모자를 쓴 채로 전광판을 둘러봤다. 또 다른 날, 서예지는 맨투맨에 청바지를 입고 마스크를 쓴 채 지하철 역을 찾았다. 그는 자신의 생일 광고판 앞에서 손하트 포즈를 하며 인증 사진을 남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예지의 근황에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오랜만이네요", "너무 반갑다", "여전히 예쁘네요", "연기 잘하고 예뻐서 좋아했는데 활동 쉬고 있는 거 너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이는 누리꾼들이 있는가 하면, "예전 논란 때문에 별로 반갑지 않다", "논란이 너무 아쉬웠다", "남자친구 상대 배우에게 스킨십하지 말라는 건 아직도 이해가 안 된다" 등 냉랭한 반응을 보내는 누리꾼들도 여럿 있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으로 '대곤혹'

앞서 2021년 4월, 디스패치는 서예지가 김정현에게 보낸 메시지를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당시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서예지는 남자친구인 김정현에게 "로맨스 없게 잘 수정하고", "스킨십 노노", "나로 인해 자긴 행복하지. 날 그러니 더 행복하게 만들어" 등 지시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김정현은 서예지에게 "너만 만질 수 있어. 내 손은", "그럼요. 김딱딱", "여자들이랑 눈도 안 마주쳤어요", "감독님에게 멜로, 로맨스 싹 지워달라고 했어" 등의 답을 보냈다.

영화 '기억을 만나다'
영화 '기억을 만나다'

실제로 2018년 7월, 김정현은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상대 배우이자 선배인 서현에게 정색하고 팔짱을 거부해, 논란에 휩싸였다. 김정현은 촬영장에서도 스킨십 장면을 모두 거부했으며, 중간에 촬영을 거부하기도 했다고 알려졌다.

배우 서예지, 출연 작품은?

한편 서예지는 1990년생으로, 올해 35세다. 그는 2013년 10월, tvN 시트콤 '감자별'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서예지는 드라마 '아경꾼 일지', '무림학교', '화랑', '구해줘',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브'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는 2022년 출연작인 '이브' 이후, 현재까지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