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이혼 이유 근황 아들 쌍둥이 육아 자녀 양육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민환 율희 이혼 이유 근황 아들 쌍둥이 육아 자녀 양육권

더데이즈 2024-04-06 17:47:31 신고

3줄요약

최민환이 자녀들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가운데, 율희의 근황에도 관심이 모인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520회에는 최민환과 재율, 아윤, 아린, 삼남매가 출연한다.

자녀 양육권을 가진 최민환은 "아이들을 생각해서 마음을 다잡았다. 최대한 아이들한테 트라우마가 남거나 상처가 되지 않도록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힌다.

또한 최민환은 율희에 대해 "제가 못하는 부분을 정말 많이 해주고 있다.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엄마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원하면 언제든 볼 수 있게 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현재 율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고 있다. 지난 4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키타큐슈를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현재 율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고 있다. 지난 4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키타큐슈를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14년 8월 라붐으로 데뷔한 율희는 2017년 9월 최민환과 열애설 후 같은 해 11월 팀에서 탈퇴했다.

2018년 10월 최민환과 결혼한 율희는 같은 해 5월 첫째 아들 재율 군, 2020년 2월 쌍둥이 딸 아윤, 아린 양을 얻었다.

이후 지난해 12월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자녀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기로 합의했다.

이혼 발표 당시 율희는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 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현재 아이들은 많은 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서 응원해 주신 만큼 이 소식이 갑작스럽고 당황스러우실 것 같아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대화 끝에 서로의 행복을 위해 내린 결코 쉽지많은 않았던 선택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최민환과 삼남매가 출연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520회는 오는 7일(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