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팬구역' 차태현-인교진-이장원, 류현진 사심 1회 예고 전격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찐팬구역' 차태현-인교진-이장원, 류현진 사심 1회 예고 전격 공개!

더포스트 2024-04-06 07:57:00 신고

3줄요약

ENA&채널십오야‘찐팬구역’차태현-인교진-이장원의 류현진 국내 복귀를 환영하는 사심이 담긴1화 예고를 전격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 찐 팬들의 처절 응원기ENA&채널십오야 신규 예능‘찐팬구역’ (연출 박인석/작가 강윤정/제작 스튜디오 수파두파,에그이즈커밍)은‘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걸고 사는 찐팬들의 처절한 응원기로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첫 시즌은 한화이글스 팬들의 이야기가 담긴다.스튜디오 수파두파와 에그이즈커밍이 공동 제작하고, ENA에서 방송되며,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동시 공개된다.선수가 아닌 팬을 주인공으로 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인만큼 제작진의 면면도 기대를 높인다. ‘홍김동전’의 박인석PD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대화의 희열’의 강윤정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중립구역MC조세호와 함께 한화이글스의 찐팬 고정 멤버 차태현,김태균,인교진,이장원이 함께해 연예계의 대표 한화 찐팬 파워를 과시할 예정이다.

오는4월8일 야구 없는 월요일 저녁7시에 첫 방송되는ENA&채널십오야‘찐팬구역’이 류현진 선수를 향한 사심이 담긴1화 예고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특히“1등을 못할 이유가 없다”라고 외치는 이글스 찐팬 차태현,인교진,이장원의 당찬 출사표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찐팬들의 가열찬 기세가 그토록 염원하던 우승으로 이어질지 관심을 높인다.

이 가운데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찐팬구역’으로 돌아온 박인석PD는“퇴사 후 첫 프로젝트라서 조금 부담감도 있지만 그만큼 설레기도 하다”라고 전한 후“찐팬구역을 둘러싸고 다채롭게 엮여 있는 스튜디오 수파두파,에그이즈커밍, ENA모두 기존의 틀과 관행보다는“좋은 콘텐츠”에 욕심이 있는 회사들이다.유연한 제작의 장은 일단 열렸고,나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한다.게다가 우리집도TV를 틀면ENA가 제일 먼저 나온다.개인적으로 방송 우상단에 박히는ENA로고가 예뻐서 좋다”라며ENA와 채널십오야 동시공개에 대한 각별한 각오를 전해 신규 예능‘찐팬구역’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팬이 주인공인 최초의 스포츠 예능‘찐팬구역’은 오는4월8일(월)야구 없는 월요일 저녁7시ENA에서 방송되며,채널십오야 유튜브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 ENA&채널십오야<찐팬구역>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