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 나이 안믿기는 외모.." 비♥'김태희', 할리우드 진출 알린 후 전한 충격 근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44세 나이 안믿기는 외모.." 비♥'김태희', 할리우드 진출 알린 후 전한 충격 근황

살구뉴스 2024-04-03 20:0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비와 결혼한 배우 김태희가 최근 미국 할리우드 진출 소식을 전한가운데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진출 소식 전한 후 근황 

김미경 인스타그램 김미경 인스타그램

배우 김미경은 2024년 4월 3일 “조금 늦은 태희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우리의 시간은 언제나 두배로 빨리 갑니다. 나이불문 나의 좋은 친구들”이라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김미경은 한 레스토랑에서 지인 배우들과 김태희의 44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 특히 김태희는 스웨터를 걸치고 캡모자를 썼는데 모자를 썼는데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태희가 벌써 44세라니.. 나이가 안믿기는 외모다", "여전히 아름답네요", "빛이나는 사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김태희는 지난 2024년 1월 할리우드 진출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김태희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버터플라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이 어떤 선택에 의해 삶이 산산조각 나고, 과거에 얽매인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요원 레베카와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물입니다. 이 작품은 한국계 미국 배우인 대니얼 대 킴이 주연과 제작을 동시에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춘 김태희는 ‘버터플라이’를 통해 영어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MBC 'MBC 스페셜', 온라인 커뮤니티 MBC 'MBC 스페셜',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가 된 김태희는 어린시절부터 완성형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자연 미인으로 유명합니다.

그녀의 명성이 알려진 건 얼굴 때문만은 아니었는데 김태희는 대한민국 연예계에서도 미모와 지성을 모두 갖춘 인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완벽한 미모에 서울대 출신이라는 넘사벽 지성까지 가진 '울산 사기녀'라는 별명을 가진 김태희는 울산에서 초중고를 다니며 어렸을 때부터 지역 내에서 유명했던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MBC 'MBC 스페셜' MBC 'MBC 스페셜'

공부를 특출나게 잘했던 김태희는 수시가 없었던 그 당시 수능으로 전국 석차 1%에 들며 서울대 의류학과에 진학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99학번으로 서울대에 재학 중이던 시절에도 눈에 띄는 미모 덕분에 '서울대 4대 미녀'로 불렸다고 하는데 한창 길거리 캐스팅이 성행했던 그때 그녀는 외출할 때마다 많은 관계자들에게 수많은 캐스팅 제의를 받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얼굴도 예쁘지만 공부 실력도 뛰어났던 김태희는 지하철에서 만난 광고대행사 디자이너를 통해 데뷔하게 됐는데 2000년에 일반인 대학생 모델로 생리대 광고를 시작으로 CF 모델이나 지면 광고 위주로 활동을 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김태희의 대표작인 SBS '천국의 계단'으로 뉴스타상을 받으며 대중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출연할 수 있었던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태희는 과거 한 방송에서 아름다움의 비결이 뭐냐는 물음에 '화장발'이라는 겸손한 발언을 해 화제가 됐는데요. "맨 얼굴이 정말 예쁘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칭찬에 부끄러워하며 "예전엔 민낯도 젊음으로 커버가 됐는데, 이젠 화장발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요즘 메이크업에 부쩍 관심이 많아져서 예전에는 맨날 받기만 하다가 요새 들어 천천히 메이크업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미모의 비결로 꾸준한 자기관리와 운동을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김태희는 세수를 하고도 피부가 상할까봐 절대 수건으로 얼굴을 닦지 않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찍다 만난 비와 결혼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태희는 KBS2 드라마 '아이리스'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는데 2012년 김태희는 비와 한 소셜커머스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김태희와 비는 2013년 데이트 중인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김태희와 비는 4년 열애 끝에 2017년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태희는 결혼 이후 두 딸을 낳고 육아를 하느라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는데 2020년 tvN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오랜만에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김태희·비 부부는 부동산 매각으로 1000억원대 자산가가 된 것이 밝혀지기도 했는데 지난 2022년 8월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2022 상반기 연예인 부동산 매각'에 대해 다뤘습니다.

KBS2 '연예가중계' KBS2 '연예가중계'

비·김태희 부부는 최고 부동산 투자 차익을 남긴 스타 1위로 선정됐습니다. 방송에 따르면 연예계 부동산 재테크 고수로 알려진 비·김태희 부부는 최근 강남구 청담동 건물을 매각해 투자 비용을 제외하고 398억원의 차익을 봤습니다.

또한 이들 부부는 지난 2016년 53억원에 매입해 실거주하던 용산구 이태원동 고급 주택을 최근 월 85억원에 매각해 32억원의 시세 차익을 거두는 등 부동산 재테크에 성공해 1000억원대 자산가에 등극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