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까지 경고했는데"... 류준열과 결별 한소희, 열애 한 달 전에 무속인이 예언한 구설수 내용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렇게까지 경고했는데"... 류준열과 결별 한소희, 열애 한 달 전에 무속인이 예언한 구설수 내용은?

오토트리뷴 2024-04-03 15:18:33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배우 한소희가 열애 2주 만에 결별한 가운데 그의 사주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한소희 (사진= 부부의 세계)
▲한소희 (사진= 부부의 세계)

지난 2월 22일 한 무속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소희 미래에 남자로 인한 구설이 보이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2월 7일 촬영된 해당 영상에서 무속인은 제작진으로부터 전달된 한소희의 사주를 분석했다.

영상에서는 한소희 사주에 대해 "짠하다. 부모의 덕이 없다. 초년 고생을 좀 해야 하는 사주"라며 "그래도 귀인 덕이 있어서 이름을 알리고 세상 밖으로 끌어내 주기 때문에 자기 얼굴과 이름을 알리는 사주"라고 말했다.

이어 무속인은 "끼와 재능, 예술성은 타고났다 성공하는 분이다"라며 "도화도 굉장히 만발하니까 연예인 사주로 적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름 유쾌하신 분이다. 추진력도 좋고 스케일도 크다"며 "안 하고 후회하는 것보다 후회하더라도 해보자는 주의"라고 덧붙였다.

▲한소희 (사진= 부부의 세계)
▲한소희 (사진=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남자들한테 인기가 많아서 구설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한 무속인은 "남자관계에 신중히 하셔야겠다. 그거 하나 조심하면 괜찮다"며 "올해 같은 경우 남자 문제나 소속사, 계약 문제로 금전적 손실이나 스캔들로 스트레스가 많겠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심성도 여리고 측은지심도 많아서 남 어려운 거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성격"이라며 "사주에 고란살이 있어 항상 우울하고 고독하다고 보인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 분은 배우자 덕이 약해서 일찍 결혼하면 안 된다. 힘들 수 있다"며 "비혼주의로 갈 수도 있는 사주다. 아니면 한 번 갔다 와야 한다. 상처 많이 받는다"고 안타까워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걸 다 맞춰버린다고?", "진짜 대박인게 지금까지 예언한 거 다 맞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갈무리 (사진= 유튜브 채널 별신당 TV)
▲댓글 갈무리 (사진= 유튜브 채널 별신당 TV)

한편, 한소희와 류준열은 2주 만에 공개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달 하와이 목격담으로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가 자신의 SNS에 "재밌네"라는 문구를 남겨 환승연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한소희가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에 불씨를 지폈다.

이후 혜리가 사과문을 올리며 사태는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한소희가 재차 반박글을 게재하며 논란이 지속됐다. 결국 두 사람은 열애 인정 보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