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내가 잘못 본 줄"... 배우 전종서, 연인 ♥이충현 감독과 함께 등판한 곳은 어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순간 내가 잘못 본 줄"... 배우 전종서, 연인 ♥이충현 감독과 함께 등판한 곳은 어디?

오토트리뷴 2024-04-03 14:46:06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이슬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전종서와 영화감독 이충현이 드라마에 함께 등장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충현, 전종서 (사진=전종서 SNS)
▲이충현, 전종서 (사진=전종서 SNS)

지난 2일 tvN <웨딩 임파서블> 의 최종회에서는 이충현 감독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드라마 속에서 이충현 감독은 촬영을 하다 실수를 한 아정(전종서)에게 짜증을 내며 "연습 안 하셨냐. 다시 가겠다."라고 면박을 줬다. 이에 전종서는 "다시 해보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며 그에게 고개를 숙였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이충현 감독의 드라마 출연을 두고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일부 시청자들은 "갑자기 이충현 감독이 등장해서 몰입감을 깬다", "로맨스 작품인데 실제 연인을 등장 시키다니" 등 두 사람이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했다는 지적을 보였다. 

▲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 장면 (사진= tvN 웨딩 임파서블)
▲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 장면 (사진= tvN 웨딩 임파서블)

반면 “큰 배역도 아니고 금방 지나가서 나온 줄도 몰랐다”, “특별 출연할 수도 있지”, "오히려 재밌었다" 등 이충현 감독의 출연이 크게 상관없었다는 반응도 있었다.

앞서 전종서와 이충현은 2020년 넷플릭스 영화 <콜> 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인연을 맺었고 이듬해 1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이후 두 사람은 각종 방송, 인터뷰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왔다.

전종서와 이충현은 <콜> 외에 영화 <발레리나> 도 함께 작업했으며, 이충현 감독의 단편을 원작으로 한 티빙 시리즈 <몸값> 에도 전종서가 출연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또 이충현 감독은 지난해 2월 부친상을 당한 전종서의 곁을 지키며 상주를 맡기도 했다.

▲전종서 (사진=전종서 SNS)
▲전종서 (사진=전종서 SNS)

한편, 지난 2일 12회로 막을 내린 은 인생에서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의 막상 막사 로맨틱 코미디다. <웨딩 임파서블은> 전종서의 첫 TV 드라마 출연작으로 방영전부터 큰 화제가 됐다.

i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