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정예원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HOW?’의 ‘Earth’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텅 빈 학교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사진 속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자에게 맞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개성을 드러냈다. 단정한 카디건을 걸친 성호, 힙한 모자와 조끼를 착용한 리우, 교복에 캐주얼한 점퍼를 매치한 명재현, 멋스러운 스트라이프 조끼를 입은 태산, 흰 셔츠로 깔끔함을 드러낸 이한, 실제 교복에 가까운 재킷을 걸친 막내 운학 등 여섯 멤버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소화력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칠판에 형형색색의 낙서를 하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자유로운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Earth’, ‘Wind’, ‘Fire’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 콘셉트의 이름은 신보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에서 따왔다. ‘Earth, Wind & Fire’는 마음처럼 흘러가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감정이 점차 고조되는 세 콘셉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3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새 앨범의 ‘Wind’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2집 ‘HOW?’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뉴스컬처 정예원 jyw84@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