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잊어내려 하는 편"... 한소희와 결별한 류준열, 싸늘한 반응 쏟아진 첫 인터뷰 내용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빨리 잊어내려 하는 편"... 한소희와 결별한 류준열, 싸늘한 반응 쏟아진 첫 인터뷰 내용은?

오토트리뷴 2024-04-03 09:21:12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배우 류준열이 한소희와의 결별 이후 개인 SNS 활동을 재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류준열 (사진=류준열 SNS)
▲류준열 (사진=류준열 SNS)

2일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매거진 '노블레스 맨'과 진행한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는 별다른 멘트 없이 화보 촬영에 참여한 스태프들과 화보에서 착용한 시계 브랜드를 태그했다.

류준열의 개인 SNS를 업로드는 한소희와의 열애설 확산 이후 처음이다. 류준열은 지난달 15일 한소희와의 하와이 데이트 목격담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류준열을 향한 환승연애 논란이 불거지면서 악성 댓글과 각종 비난에 시달렸다. 결국 류준열은 소속사를 통해 공개 열애 2주 만에 한소희와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류준열 (사진=류준열 SNS)
▲류준열 (사진=류준열 SNS)

이별을 겪은 류준열은 화보 촬영 이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데뷔 후 오랜만에 긴 휴식기를 보냈다"며 "다시 촬영 현장으로 돌아갈 준비를 마쳤다"고 씩씩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올해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를 언급하며 "정말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재림 감독님과 '척하면 척'할 만큼 호흡이 좋았고, 감독님 특유의 연출과 색깔이 돋보이는 작품이 될 것이다"라며 "극 중 내 모습도 이전보다 나아지지 않았을까"라고 배우로서 성장한 류준열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류준열 (사진=유튜브 'GQ코리아')
▲류준열 (사진=유튜브 'GQ코리아')

10년 동안 20여 개 작품을 소화하며 쉬지 않고 달려온 류준열은 "권태로움은 없었냐"는 질문에 "늘 새롭고 즐겁다"며 "타성에 젖을 수도 있지만 흥미로운 걸 찾아 그 감정에서 빨리 빠져나오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대답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류준열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정에서 빨리 빠져나오는 편이라 4개월 만에...", "앞으로는 연기에만 집중하세요", "흥미로운 걸 찾아 잊으려고 한다는 게 참 맞는 말인듯" 등의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는 한재림 감독의 '현혹'에 동반 출연을 검토 중이었으나,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작품에 피해를 주는 일은 없어야 하므로 책임감을 느끼고 검토 중단에 동의했다"고 전했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