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민 보면서 학창 시절 생각"... 학폭 논란 송하윤, 누리꾼 충격 빠뜨린 과거 인터뷰 내용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수민 보면서 학창 시절 생각"... 학폭 논란 송하윤, 누리꾼 충격 빠뜨린 과거 인터뷰 내용은?

오토트리뷴 2024-04-02 10:01:07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이혜나 기자] 학교 폭력 논란에 휘말린 배우 송하윤의 과거 인터뷰 내용이 화제다. 

▲송하윤 (사진=킹콩바이스타쉽, 온라인 커뮤니티)
▲송하윤 (사진=킹콩바이스타쉽, 온라인 커뮤니티)

송하윤은 최근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를 통해 신들린 악역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해 뜨거운 연기 호평을 받았다.

송하윤은 종영 인터뷰에서 "1화, 병원에서 나온 지원이가 집안에서 죽는 장면 찍을 때, 그때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않았다. 충격이 엄청나더라. 가짜지만 제가 직접 사람을 밀고, 유리가 깨지는 것까지 눈으로 목격하니까, 제가 실제 사고당한 현장을 목격한 것처럼 바들바들 떨리고, 온몸에 두드러기가 빨갛게 일어나더라"라며 악역 연기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송하윤
▲송하윤 (사진=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어 송하윤은 "솔직히 (정수민이) 이해 안 되지 않나. 제 개인적 성향과 맞지 않았던 캐릭터다. 다음 악행이 계속 나오니까 대본도 못 넘기겠더라. 그냥 못된 짓을 하는 게 아니라, 사람을 심리적으로 괴롭히지 않나."라며 악역 정수민에 대해 혀를 내둘렀다.

그러면서 송하윤은 "(정수민을) 보면서 옛날 기억도 났다. 학창 시절에 수민이를 닮은 친구들이 한 명씩 있지 않나"라고 덧붙이면서 정수민을 향한 애증을 드러냈다. 

송하윤은 '내남결'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특히 JTBC '아는 형님' 촬영 도중 그녀는 시청자들을 향해 "저희 드라마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대중들의 마음을 울렸다.

▲학교 폭력 혐의를 받는 S 씨 (사진=JTBC 사건반장)

그러나 지난 1일 JTBC 프로그램 '사건 반장'을 통해 송하윤의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지면서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8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패거리로 친구 한 명 왕따 시키고 때려서 강제 전학 갔다. 생긴 것과 다르게 강단 있는 친구"라는 댓글이 달린 바 있어 더욱 논란에 힘을 실었다.

이에 송하윤의 소속사 킹콩바이스타쉽 측은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관련 혐의를 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학교 다닐 때 수민이 같은 친구... 본인 얘기?", "진짜 충격이다", "제발 아니라고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남기고 있다.

lhn@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